@aaaahn

  • aaaahn

    January 14th at 8:31am

    부산에 흔한 편의점 뷰👍😌
    .
    .
    #태종대 #부산 #편의점 #뷰 #바다 #풍경 #춥다 #겨울바다 #위드미 #일상 #주말 #토요일 #산책 #핫초코

    iissongii

    5 days ago
    여기가 편의점이라고? 여기서 라면에 삼각김밥만 먹어도 힐링되겠다

    amigomuzik

    5 days ago
    아닌데 아닌데 안 흔한데?ㅋㅋ

    h_yelini

    5 days ago
    우앗 대박뷰 ㅋㅋㅋㅋㅋㅋ
    Load More
  • aaaahn

    December 28th at 8:22am

    오랜만에 제대로된 점심 한끼 했수다👏 자주 나가자 #항공샷 #점심시간 #점심밥 #일탈 #육회비빔밥 #된장찌개 #동래맛집 #몽뜰 #런치타임 #추워

    1riiqiigii

    22 days ago
    나도 먹어봤지롱롱롱
    Load More
  • aaaahn

    December 3rd at 2:42pm

    나두 먹었어 #문토스트 #밤마실 #송정 #송정해수욕장 #푸드트럭 #맛스타그램 #챱챱 #먹스타그램

    aaaahn

    1 month ago

    pizzapastafashion

    2 months ago
    This is awesome :)

    aaaahn

    2 months ago
    @dooho_j_ 안그래도 언니랑 주변에 있나싶어서 연락해볼까하다가 시간이 넘 늦어서 ☺️

    aaaahn

    2 months ago
    @1riiqiigii 괜춘해 ㅋㅋㅋㅋ 근데 사람 많아서 기다려야함 넌 집에서 너무 멀겠다 ㅋㅋㅋㅋ

    dooho_j_

    2 months ago
    오면 말해지 왜 그냥가요!!

    1riiqiigii

    2 months ago
    오떠해?

    aaaahn

    2 months ago
    @h_yelini 맛있었옹 👍 사람 넘 많드랑 한 40분 기다린듯

    h_yelini

    2 months ago
    어때유!!!?ㅋㅋㅋ
    Load More
  • aaaahn

    November 11th at 8:41am
    51 4

    쉬는날, 아침부터 숙원사업들 해결하고 미나가 노래 부르던 화덕피자 먹으러 #싱그럽군 #농부핏자 #1인1피자 #서면 #서면맛집 #먹스타그램 #화덕피자 #휴무 #금요일 #일상 #조으다

    aaaahn

    2 months ago
    @nbpizza_contadino 감사합니다 ~ ㅋㅋ

    aaaahn

    2 months ago
    @1riiqiigii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nbpizza_contadino

    2 months ago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입니다. 감사합니다. @1riiqiigii

    1riiqiigii

    2 months ago
    저 치즈 무슨 치즈인지 알려줘 🧀🧀🧀
    Load More
  • aaaahn

    November 7th at 3:04pm

    오다 주웠다 😉 #커플폰케이스 #커플템 #대충쓰다버려라

    followerup_101

    2 months ago
    😆

    son_haejin

    2 months ago
    먼뎅....사이버친구 왤케많음...?

    lr1015

    2 months ago
    시버러버

    aaaahn

    2 months ago
    @son_haejin @1riiqiigii @lr1015 나의 사이버 친구들 여기 다 모였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r1015

    2 months ago
    선배랑 할래여 커플케이스🙈🙈🙈🙈🙈

    aaaahn

    2 months ago
    @lr1015 너두 오빠랑 ~~ 커플 케이스 ...아니니? ㅋㅋ

    aaaahn

    2 months ago
    @1riiqiigii 너는 오빠랑 이미 커플 케이스자나~~ㅋ

    lr1015

    2 months ago
    저는 저는저는저는저눈

    1riiqiigii

    2 months ago
    @aaaahn 나는 나는나는나는나는

    aaaahn

    2 months ago
    @son_haejin ㅋㅋㅋㅋㅋㅋ강제장착
    Load More
  • aaaahn

    November 7th at 9:02am

    오랜만에 우마이도 ...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다🍜 #라멘 #우마이도 #부산대 #돈코츠라멘

    lr1015

    2 months ago
    헐.......저도 헐.....

    1riiqiigii

    2 months ago
    헐헐헐 혼자만 먹다니 헐이다
    Load More
  • aaaahn

    October 30th at 12:29pm

    남이 찍어주는 사진 오랜만☺️ 사진 많이 찍은거 같은데 이거 한장 쓸만하네 LR ..ㅋㅋㅋ❤️#일상 #일요일 #주말 #나들이 #산책 #양산 #법기수원지 #후드티 #따뜻

    iissongii

    2 months ago
    안주~~~ㅎㅎㅎ오랜만이디 이래 예뻐졌나!!

    1riiqiigii

    3 months ago
    어모아모어모어모!!!!! 너무너무 예뻐용 💕

    lr1015

    3 months ago
    저는 폰으로는 잘 못찍겠어여 다음에 카메라 들고 차디찬 바닷바람을 맞으러 기장에 갑시다!!!! 만회할 기회를 주세여☺️☺️☺️☺️☺️
    Load More
  • aaaahn

    October 30th at 7:34am

    콧바람쐬러 법기수원지 🌲🌲#가을가을해 #산책 #나들이 #법기수원지 #주말 #일요일 #일상 #발샷

    lr1015

    3 months ago
    아직 20대의 2개월이 남아있어서 신을 수 있었어여☺️☺️

    aaaahn

    3 months ago
    @1riiqiigii 하얀 운동화는 파릇한 20대들이나 신는거 아님 ?

    aaaahn

    3 months ago
    @son_haejin 억새보러ㄱㄱ

    1riiqiigii

    3 months ago
    누가 안주고 누가 리라인거지 ㅋㅋㅋㅋ

    son_haejin

    3 months ago
    등산 ㄱ ㄱ
    Load More
  • aaaahn

    October 5th at 8:17am

    언제 그랬냐는듯 쨍 해진 날씨 ☀️#부산 #부산날씨 #맑음 #가을하늘 #더워 #파란하늘 #태풍 #지나간거겠지 #일상 #평온 #구름

    ellie.jours

    3 months ago
    느낌좋아요~🐸

    1riiqiigii

    4 months ago
    집이 산아래 있어서 비가 그치니 나무 냄새 장난아님 ~~ 피톤치드치료중 🌳🍃🌿
    Load More
  • aaaahn

    September 27th at 8:59am

    맑은 날씨가 그리운 오늘 😓 #더워 #날씨 #왜이래 #가을 #집에가고싶다 #일상 #코스모스 #예쁘네

    son_haejin

    4 months ago
    어디샤

    1riiqiigii

    4 months ago
    맑기는 더워죽갔구만 ㅋㅋㅋㅋ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