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acious @bodacious

고삐풀린망아지 🦁

  • bodacious

    March 17th at 6:00pm
    21 1

    룰루 결혼 축하해 💐 앞으로 꽃길만 걷장 👰🏻
    맛있는 스테이크와 샐러드 과일들 #기념일프로젝트 케이크 까지 맛있게 냠냠 #케이크토퍼 #caketopper 만들기 대잼이시다 ☺ #룰루웨딩

    oliveseoul

    6 days ago
    ♥♥
    Load More
  • bodacious

    March 14th at 5:50am
    7 6

    ❗️소리주의 ❗️
    문 앞에서 기다리는 아롱
    종이봉투 들어가는 아롱
    레이져쥐 잡는 아롱
    바나나칩을 노리는 아롱
    지 혼자 신난 아롱

    bodacious

    9 days ago
    @bluenavy3 오래기다렸다냥! 어서오라냥!

    bodacious

    9 days ago
    @jeeddongury 응 작구 귀엽고 이뻐..! 털 하나하나까지 다 체고시다!

    bodacious

    9 days ago
    @tiredhyun 똑똑하디? 🐈 #냥부심

    tiredhyun

    9 days ago
    헐 이름부르면 대답해,,

    jeeddongury

    9 days ago
    미묘시다....♡(반함)

    bluenavy3

    9 days ago
    배 뒤집는거 봐 ㅋㅋ 개냥이다~~
    Load More
  • bodacious

    March 12th at 5:33am

    핫한 카페 와봐쯥니다아 💘#카페진정성

    bodacious

    11 days ago
    @tiredhyun 응 인생밀크티

    sallyintheflower

    11 days ago
    인스타 잘 보다가요😁

    tiredhyun

    11 days ago
    여기밀크티 존맛ㅠ
    Load More
  • bodacious

    March 11th at 2:29pm
    5 5

    이거 너 간식 아닌드ㅔ 아롱아? 히히 이뻐라

    jeeddongury

    11 days ago
    아구 이뽀 ㅠㅠㅠㅠㅠ

    bodacious

    12 days ago
    @yoonjarium 미용한거 아니구 꼬리가 휘었어 ㅜㅜ

    yoonjarium

    12 days ago
    @bodacious 오.... 혹시 장모인데 미용한거야? 꼬리만 풍성하네 ㅎㅎ

    bodacious

    12 days ago
    @yoonjarium 새언니네 ☺흑 너무 이쁘 ㅜㅜ

    yoonjarium

    12 days ago
    오모 누구네 샴이야? ㅋㅋㅋㅋ 샴 넘 아쁨
    Load More
  • bodacious

    March 10th at 3:34pm

    #소란 #퍼펙트데이 2013년 퍼펙트데이1 이후 어마무시하게 커진 스케일 이번엔 우주닷 🚀 콘서트 선물해줘서 고마엉 #소라너커플 인이어 벗는 #고영배 #고보컬 😍

  • bodacious

    March 10th at 8:48am

    물개 귀엽끄요 💘
    안국 #프릳츠 의 친절함에 반해 본점도 와봐쯥니다아

    eaglesssu

    13 days ago
    헐 카페투어 완전 좋아ㅏㅏ!! 약속 없을때마다 부른다 내가.. 질척거린다

    bodacious

    13 days ago
    @eaglesssu 카페 투어 하자!

    bodacious

    13 days ago
    @eaglesssu 안국점은 #아라리오뮤지엄 에이쑤ㅏ!!!! 거기 사장님이 친절보쓰 🙊

    eaglesssu

    13 days ago
    나두 여기 가보구싶어ㅓㅓㅓ 안국에서 못봤는데!?
    Load More
  • bodacious

    March 7th at 7:56am
    4 3

    이거 실화냐?

    bluenavy3

    16 days ago
    바닷속 뚜루루뚜루

    bodacious

    16 days ago
    @jeeddongury 긔여운 뚜루루루루

    jeeddongury

    16 days ago
    아기 상어 뚜루뚜뚜루~~~
    Load More
  • bodacious

    February 27th at 1:44pm

    귀여운 쓰레기 #씹덕사 #덕통사고 😇
    #라인프렌즈 #브라운맥주 #코니맥주 #아크맥주

    labelcollector

    20 days ago
    @bodacious I collect beer labels and on your photo I see many unknown from Korea's breweries - could you help me to get any of them - just peel off few from empty bottles. I may pay for it

    2kuzo

    23 days ago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인친하면서 좋은 교류해요~~선팔했어요

    bodacious

    24 days ago
    @eaglesssu 라임 죠은데!

    eaglesssu

    24 days ago
    브라운 맥주 에일 아니야? 나는 라거라거!🍺

    bodacious

    24 days ago
    @eaglesssu 언니는 브라운맥주 좋아할듯!

    eaglesssu

    24 days ago
    완전 귀여웡ㅠ0ㅠ
    Load More
  • bodacious

    February 14th at 5:16am
    26 1

    내 방의 유일한 식물이자 새 친구 #스투키 🌵
    포켓몬 해야하는데 미세먼지가... 🤧

    gentle__y

    1 month ago
    goood😃
    Load More
  • bodacious

    February 8th at 12:02pm
    15 2

    다이소 갔다가 무지st 칫솔 홀더를 천원주고 샀는데 내가 간과한 사실들
    1. 지금 쓰고 있는 칫솔은 아래가 포인트임ㅜㅜㅜㅜㅜ
    2. 지금 쓰고 있는 헹거에는 구멍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해쓰요 #위치선정의중요성

    longutime

    2 days ago
    😐

    bluenavy3

    1 month ago
    ㅋㅋㅋㅋㅋㅋㅋ 웃경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