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Jai L @dongjai

http://zaion.us

아프지마 청춘이야 🎢

  • dongjai

    December 8th at 8:25am
    8 1

    #🌨
    첫눈? 비슷한거..
    어제 아침 집을 나서는데
    살짝 와 있더라..
    .
    벌써 일년이다..
    원치 않았던 길이지만
    잘 버텨내고 있나보다
    .
    그런데 다음 첫눈은 다른데서 보고 싶다
    .
    #첫눈

    backhyuni

    2 days ago
    바로 그곳
    Load More
  • dongjai

    December 1st at 2:47am
    15 2

    #❓
    미스테리 인 줄 알았더니
    답이 있던 거였다
    대통령 뒤 비선 처럼
    사실 답이 다 있는 거 였다
    알 수 없어 모르고
    알아도 모른듯 사는 것 뿐
    인생도 그런거 아닌가
    이 길 끝이 보이는데 왜 굳이..
    .
    .
    .
    #공차 #마시다그램 #먹스타그램

    dongjai

    9 days ago
    네~ 근데 저 말고도 친구 부자 시던데요..🙂 @ailewlsk

    ailewlsk

    10 days ago
    우리 소통해도될까요~? 선팔하고가요 😂
    Load More
  • dongjai

    November 22nd at 2:52pm
    61 3

    #🏃
    .
    다시 조금씩 달려보자
    .
    .
    힘내 to myself
    .
    .
    참,
    애플워치2는 휴대폰 안들고 뛰어도 되니 참 좋구만요
    .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남자 ㅋㅋ #nike #nikerunning #nikerunclub #nrc #applewatch #apple #애플워치 #⌚️ #애플워치2 #나이키러닝 #나이키 #헬스타그램 #헬스 #런닝 #달리기

    everydaysweats

    18 days ago
    😸

    choi_h.w

    18 days ago
    좋아요 잘하구 있어요!🙊 ㅎㅎㅎ

    dongjai

    18 days ago
    @zihoone 소환! 언넝 달리세요 ㅋㅋ
    Load More
  • dongjai

    November 19th at 6:14pm
    33 1

    #🎗
    오늘도 또 하나 배웠다
    (특히 헬조선에서) 높은 자리에 올라가려면
    .
    거짓말을 잘 해야 한다
    .
    너희들 입과 뇌를 돈이 좀먹었구나
    하늘이 무섭지도 않냐 개돼지들아
    .
    재판을 할 때에 돈을 받고 거짓말을 하지 마라
    뇌물은 사람의 눈을 멀게 하여
    정직한 사람이 거짓말을 하도록 만든다
    출애굽기 23:8
    .
    #그것이알고싶다 #7시간 #진실 #대통령의시크릿 #그알
    #스타벅스 #돌체라떼 #starbucks
    #마시다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더 많은 사람들이 그알 이번 편 봤으면 좋겠다..

    goldcoupon

    21 days ago
    맞팔하구 갑니다~
    Load More
  • dongjai

    November 18th at 2:39am
    20 3

    #🚙
    이거 주는 줄 모르고 갔는데
    받으니 기분 좋긴 함 ㅋㅋ
    .
    .
    근데 나온지 오래된거였나봄..
    .
    .
    #starbucks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아메리카노 #마시다그램 #스타벅스 #브라운

    dongjai

    9 days ago
    이거 나름 이뻐요 ㅎㅎㅎ 차에 잘 가지고 당겨요 @auwithme

    choi_h.w

    22 days ago
    오호~?

    auwithme

    23 days ago
    악 나도!
    Load More
  • dongjai

    November 17th at 11:26am
    20 1

    #☕️
    아.. 그러니까..
    스벅 디티에서 사서 들이킨 커피에서
    고기?.. 향이 났다..
    .
    .
    난 배고픈건가 피곤한건가?..
    .
    .
    그러니까 스모크드 포크의 향기 였다고 할까..😳
    그냥 아메리카논데..
    #스타벅스 #마시다그램 #아메리카노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starbucks #americano

    planner_jc

    23 days ago
    맞팔 소통해요 헷 ^^
    Load More
  • dongjai

    November 12th at 2:41pm
    26 0

    #🎗
    Thousands of thousands call on
    South Korea's president to quit
    내려와라 ㅂㄱㅎ
    하야하라 ㅂㄱㅎ
    #박근혜 #하야 #박근혜하야 #광화문 #박근혜퇴진

  • dongjai

    October 31st at 4:01am
    12 2

    #🎂
    Happy Birthday 실장님 :)
    사진이 넘나 잘 나와서 ㅎ

    ji_hwan_park_

    1 month ago
    뽀샤시~~~

    zihoone

    1 month ago
    쌩유요 ㅋㅋㅋㅋ 넘 못났음 ㅠ
    Load More
  • dongjai

    October 25th at 5:59pm
    40 2

    #☕️
    이야~ 세상 참 재밌게 돌아간다
    차 마실 맛 나네~
    #그런데최순실은 이거 이제 안해도 되겠네
    그나저나 포트레이트 모드 대박 feat @zihoone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포트레이트 #인물사진
    #iphone7plus #potrait #apple #마시다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공차

    pochit_nail

    2 months ago
    소통소통해요 !👍

    macaron9333

    2 months ago
    잘보고갑니다 맞팔해요^^~😸
    Load More
  • dongjai

    October 22nd at 6:45pm
    41 2

    #⌚️
    행운 이라는게 별건 아니고
    애플워치2를 경품으로 받음
    안쓰고 팔까 하다가 아재들의 뽐뿌로
    걍 쓰기로~
    애플워치1 보다 액정이 훨씬 선명하고
    구동속도도 빠름. 한마디로 굿.
    #애플워치 #애플워치2 #애플 #스페이스그레이
    #apple #applewatch #applewatch2 #spacegray

    alternativewatchband

    2 months ago
    Cool!

    arodmog

    2 months ago
    멋지다요~✨👏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