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 Lee @hanazzang

http://acasia131.blog.me/

나는 두두엄마❤️

  • hanazzang

    February 22nd at 2:19am
    19 6

    요즘 숫자와 알파벳에 부쩍 관심보이는 시훈이
    그동안 물어보면 그냥 대답해주기만 했는데
    어느 순간 자기혼자 술술 읽고 쓰더니
    이제 백단위도 궁금해하고 읽으려고 한다.
    제대로 가르쳐야하나....고민되는 도치맘ㅋㅋㅋㅋ

    #숫자가세개면어떻게읽어요?
    #엄마0이두개면백인데세개면뭐예요?
    #하루종일_엄마이건어떻게읽어요?
    #엄마숫자는어느나라말이야?
    #시훈인엄마를백만큼사랑해💕

    sosi__mom

    1 day ago
    대박 영재의발굴단에 나가야하는거 아녀? ㅋ

    from_april4018

    1 day ago
    오호 진짜 천재인가봥 👍💕💕💕

    hanazzang

    1 day ago
    @sally.sulhee 우리 아들 세상 천재~~~~❤❤❤❤❤❤

    sally.sulhee

    1 day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아들 천재예요 ㅋㅋㅋㅋㅋㅋ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azzang

    1 day ago
    @yehyangtree ㅋㅋㅋ냉정하게 천재는 아닌거같고 그냥 숫자놀이를 조금 재밌어하는 아이인듯ㅋㅋㅋㅋ

    yehyangtree

    1 day ago
    역시 시훈이천재. 빠르다빠르다했더니 하나짱 훌륭한마미야
    Load More
  • hanazzang

    February 21st at 12:40am
    21 14

    어쩔....
    #너만행복하다면야😂😱 #다음엔아빠랑하거라

    wnqkdnjs

    2 days ago
    외우~대단해 한명일때 열심히해줘~^^둘되면 감당이 ㅠㅠ

    yeongeun.sim

    2 days ago
    슌이는 좋을것같고

    graceyul_mom

    2 days ago
    @hanazzang 널 존경하고 싶어졌어!!

    _sweetysweety

    2 days ago
    앜ㅋㅋㅋ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azzang

    2 days ago
    @seahribbon 미안... 그건 많이 아닌거같아 ㅋㅋㅋㅋ

    hanazzang

    2 days ago
    @sojinnny ㅋㅋㅋ이미 뒷처리의 의미가 실종된 우리집 ㅜㅜ

    hanazzang

    2 days ago
    @_sweetysweety 많이 웃어두길..ㅋㅋㅋㅋ

    hanazzang

    2 days ago
    @paltanpower ㅋㅋㅋ나도 사교육!!!!!

    hanazzang

    2 days ago
    @graceyul_mom ㅋㅋㅋㅋ 내가 왜 이걸 시작했나 싶었어요 ㅋㅋㅋㅋ

    seahribbon

    2 days ago
    대....대단하오...... 당장 가서 합세하고 싶구려~ ㅋㅋ
    Load More
  • hanazzang

    February 20th at 12:55am
    17 9

    33개월, 생애 두번째 치과검진
    최근들은 말중에 가장 듣기 좋았던 말.. "엄마가 관리 잘해주셨네요 아주 깨끗해요"

    어린이집 다니면서 초코도 많이 먹고 단것도 자주 먹어서 정말 많이 긴장했는데... 아무 이상없다는 말씀에 하루종일 기분이 날아갈듯ㅋㅋ
    처음엔 들어가기 싫다고 엉엉 울더니
    막상 진료실에선 완전 신사😊
    집에와서는 내일 또 치과가자고ㅋㅋㅋㅋ
    고마워 우리 아들❤
    #어린이치과 #연세키즈웰 #씩씩한아들 #치카치카 #치실도하루한번 #무섭지않아요😏

    hanazzang

    1 day ago
    @yunseolmom87 나두 깜놀ㅋㅋㅋㅋ 의사선생님이 여자여서 그런건가? 갑자기 뭔가 고분고분해짐..ㅡ_ㅡ

    hanazzang

    1 day ago
    @yeonhee2825 ㅋㅋㅋ아이들 취향저격치과랍니다~~ 진료실 밖은 완전 키즈카페야ㅋㅋㅋ

    hanazzang

    1 day ago
    @sally.sulhee 나도 지난달에 스켈링하러 갔다왔어ㅠㅠ 스켈링은 잘 끝났고 이제 잇몸치료도 해야한다는데 왕무섭 ㅠㅠㅠㅠㅠ

    jiyoung_0722

    3 days ago
    시훈이 용감하다!!! 👍 대단해요 ㅋㅋㅋㅋㅋ

    yeonhee2825

    3 days ago
    치과가 짱 귀여워여ㅎ

    sally.sulhee

    3 days ago
    덜덜덜 ㅋㅋㅋㅋㅋㅋ 나야말로 치과검진...;;; 욕먹을까 두려운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hyangtree

    3 days ago
    @hanazzang 치과갈때마다 어려서부터이를 잘관리했더라면..주님 무서워요ㅠㅡㅠ 기도하는디 시훈이 부럽다.ㅎㅎㅎ 시훈인 빠른거같어. 하나짱이 진짜 잘키우는거같옹. 둘째도잘키울거같옹.

    hanazzang

    3 days ago
    @yehyangtree 응 언니ㅠㅠ 내가 이가 안좋아서 시훈이 양치에 집착을......;;; 자는애 입벌려서 닦인적도 많아ㅋㅋㅋㅋ 이제 정말 다컸어~ 말도 다 통하고 엄마랑 의논도 가능해진 4세야❤ 살만해지니 둘째 욕심이 마구마구 난다ㅋㅋㅋㅋ

    yehyangtree

    3 days ago
    시훈이진짜많이컸다.하나짱 치아가 온전한건 가장큰축복이더라. 훌륭한마미야
    Load More
  • hanazzang

    February 7th at 3:26pm
    5 1

    #리그램 @regramkr from @eurotique_korea ❤️ #유로띠끄#독일직구#독일구매대행#독한남자독한여자#신혼부부선물#유럽화장품#베이비용품
    #유로띠끄#리뉴얼#이벤트#독일직구#참여고고#

    Load More
  • hanazzang

    February 6th at 2:03am
    22 11

    엄마엄마 후니랑 수짜노이(숫자놀이)하자~~ 🤣
    #12345678910
    #100까지세기는이제누워서껌먹기
    #한자릿수덧셈뺄셈도잘해요
    #아빠닮아수학천재ㅋㅋㅋㅋ

    hanazzang

    15 days ago
    @luvlybome 숫자에만 관심이 극도로 높아요 근데 .. 음악 미술 자동차 공룡 전혀 관심없음 ㅡㅡㅋㅋ

    hanazzang

    15 days ago
    @jackiejyaki 그런거지??ㅋㅋㅋㅋ나 당당하게 살께

    hanazzang

    15 days ago
    @from_april4018 ㅋㅋㅋㅋ엄마 닮은건가?

    hanazzang

    15 days ago
    @yehyangtree 천재는 무슨ㅋㅋㅋ 감히 꿈도 안꿉니닼ㅋㅋ

    hanazzang

    15 days ago
    @yeongeun.sim 이칙연산ㅋㅋㅋㅋ

    jackiejyaki

    16 days ago
    대박 우리시훈이 천재!! 아들은 엄마 머리닮는대 하나가 스마트한거야👏👏👏

    luvlybome

    17 days ago
    와~~~~ 천재 맞구만!👍🏻👍🏻👍🏻

    from_april4018

    17 days ago
    오~~수학천재라니 👍

    yehyangtree

    17 days ago
    천재

    yehyangtree

    17 days ago
    진짜빠르다 시훈이 머리진짜비상한거같어
    Load More
  • hanazzang

    January 14th at 12:06pm
    20 5

    나만을 위한 시간 💕

    #색연필그림
    #취미스타그램
    #자기만족

    yeonhee2825

    1 month ago
    우와 짱짱

    hanazzang

    1 month ago
    아 진짜요?! 나도 컬러링북은 완성할 엄두가 안나서.... 고민도 안했거든요~ 고런거라면 사보고 싶다!!!

    from_april4018

    1 month ago
    @hanazzang 어머니 정말 솜씨 짱이시네용 이렇게 하나씩 있는 컬러링북 있엉 ㅎㅎㅎㅎ

    hanazzang

    1 month ago
    @from_april4018 이거 산거 아닌뎅ㅋㅋㅋㅋ내가 그린거임ㅋㅋㅌㅋ

    from_april4018

    1 month ago
    내가 이걸 샀어야 했는뎅 넘 어려운 컬러링 북을 사서 😩
    Load More
  • hanazzang

    December 27th at 7:29am
    13 3

    날 미치게 만드는 너의 엉덩이 🙈🍑 #화장실몰카 #상습범 #미안하다사랑한다 #오동통통

    jaena202

    2 months ago
    너무 떽뛰한 시훈이~ 어쩔겨~~~🌹🌹🌹

    kalisskim

    2 months ago
    ㅋㅋㅋㅋ 쒝쒸~~~~

    sally.sulhee

    2 months ago
    궁둥이 팡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ad More
  • hanazzang

    December 26th at 3:34am
    21 5

    첫 간장게장 #마법의레시피 #간장4컵반 #콜라4컵 #소주한컵반 #매실액한컵반 #청량고추 #홍고추 #생강 #마늘 #월계수잎 #10분만에끝

    zzhange

    2 months ago
    메리크리스 간장게장🌵

    yeongeun.sim

    2 months ago
    월계수잎 ㅋㅋ별거아닌데도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뭔가 겁나 고급져보임

    graceyul_mom

    2 months ago
    대다나다!! 이 금손들!! 수원 살면 다 그런거야?? ㅋㅋㅋ

    luvlybome

    2 months ago
    아....... 그 부의 상징인 꽃게......... 너무 비싸ㅠㅎㅎ 맛나겠당~~

    leunberry

    2 months ago
    와우 이 레시피면 되? ㅋㅋ
    Load More
  • hanazzang

    December 15th at 7:15am
    19 4

    엄마 저 커서 사육사가 될래요...ㅋㅋㅋㅋ 🐶🐱🐭🐯🙊🐼🐰🦁🐤🐧🐍🐴🐥🐖 #엄마의기도제목
    #동물을사랑하는아이
    #그렇게자라주길

    hanazzang

    1 day ago
    @sssoyeon123 ㅋㅋㅋ 맨 처음 예준이네 놀러갔을땐 엉금엉금 기어다니던 놈이었는데 이젠....... 너무 뛰어서 아랫집 사람에게 매일 굽신굽신하게 하네요ㅋㅋㅋㅋ 나도 예준이 보고파요 동생은 이름이모예요?!

    sssoyeon123

    2 days ago
    아하하하하 시훈이 많이 컸네요~~~ 아이고 보고싶네요...ㅠㅠ

    seahribbon

    2 months ago
    귀여워>_< 소꿉놀이 사준 보람이 있네 ㅋㅋ

    yeongeun.sim

    2 months ago
    널 닮아서 동물 안사랑할리없고
    Load More
  • hanazzang

    December 2nd at 8:09am
    17 2

    나의 사랑하는 책 비록 해어졌으나 어머니의 무릎 위에 앉아서 재미있게 듣던말 그때 일을 지금도 내가 잊지 않고 기억합니다 #하나님의말씀을 #사랑하는아이로 #키우게하소서 #❤️💛💚💙💜

    graceyul_mom

    3 months ago
    이야~ 우리 시후니 성경읽는고양??

    from_april4018

    3 months ago
    아멘💕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