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름 @jerry_kkim

  • jerry_kkim

    March 19th at 1:49pm

    #김제리#갓제리#몸짱#여자트레이너#친구#베프#여자랑여행#슬프지않다#외롭지않다#주문을외워본다#부산#급여행#콧바람#지대로#씐남#해운대#달맞이고개#마린시티#센텀씨티#너무좋아#근데#왜맨날옆엔#언니야😭#이제현실#정자동#우리집

    단 한번도 귀찮았던적없던 여행.
    계속걸어도 안힘들던 여행.
    잘때말곤 계속 말해도 할말이 많은 여행.
    근데 다음엔 또 우리둘이 오는거야??!! 😅
    다음엔 요트도 타고, 사직야구장도 갑시다😁
    좋은 여행에 함께해줘서 고맙습니다🙊

    hanmaeum_s

    7 days ago
    반가운 얼굴들

    jinheekwon72

    7 days ago
    다음이 더 기대되는건 뭐지¿¡😄

    eunhye.baek

    7 days ago
    소통하며 지내요 또 올께요
    Load More
  • jerry_kkim

    March 19th at 5:55am

    #김제리#갓제리#주말#부산여행#마린시티#탐탐#광안대교#잘보인다#이제곧#현실세계로복귀#최대한밝음모습으로#현실부정중
    좋다😁

    johyun

    7 days ago
    😄😺😄😺😄

    jerry_kkim

    8 days ago
    @p0315278338 여자..여친..베프😭

    jerry_kkim

    8 days ago
    @choikhan 급으로 왓다가서 연락 못드렷어요. 곧 다시올꺼에여^^ 그땐 꼭!! 먼전 연락드릴께영~~

    yachttale

    8 days ago
    느낌 굳굳굳 :)

    p0315278338

    8 days ago
    누랑갔누?

    choikhan

    8 days ago
    부산 왔다말이지~~!? ㅎ
    Load More
  • jerry_kkim

    March 19th at 2:28am

    #김젤#갓제리#몸짱#여자트레이너#주말#부산여행#급여행#콧바람#브런치#달맞이고개#일루아호텔콜라보#moontanbar

    지금 다들 이런배경 보면서 브런치 중이시죠?😁

    jinheekwon72

    8 days ago
    창가자리 굿굿👏👏

    musm19

    8 days ago
    달맞이 고개네여~^^
    Load More
  • jerry_kkim

    March 18th at 2:11pm

    #김제리#갓제리#몸짱#여자트레이너#부산#콧바람#wildturkey#bar#fuzzynavel
    노래좀만 더 듣고 가야지🙊

    jerry_kkim

    8 days ago
    @jinheekwon72 노래 들으러 또 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jinheekwon72

    8 days ago
    노래만?!🙊😏
    Load More
  • jerry_kkim

    March 18th at 12:11pm

    #김제리#갓제리#부산#해운대#포차#좋은데이#닭발#소라#떡볶이#한잔할께
    캬~~~좋다🤣

    memory_cvs

    9 days ago
    좋아요~소통해요

    leeju_v

    9 days ago
    약 4인분?...

    life_rookie

    9 days ago
    캬🤣🤣🤣
    Load More
  • jerry_kkim

    March 18th at 6:03am

    #김제리#갓제리#몸짱#득근#콧바람쐬러#제대로간다#부산#기다려라#첫경험#SRT#수서#갑니다요#해운대#앞에서#맥주마셔야지

    @jinheekwon72 우리 곧 만나🙋

    100thchargerrt

    8 days ago
    🤔

    baet1930

    9 days ago
    나도 데려가라!

    life_rookie

    9 days ago
    힐링하시면서 푹 쉬다 오셔요😊😆😁

    kcmll12

    9 days ago
    @jerry_kkim 역시 해두해두 너무하시네요

    jerry_kkim

    9 days ago
    @kcmll12 응 바람쐬러 다들 가는데자나~

    kcmll12

    9 days ago
    부산????

    jerry_kkim

    9 days ago
    @jinheekwon72 도착하면 도 씐나겟지🙋

    jinheekwon72

    9 days ago
    ㅋㅋㅋㅋ신남
    Load More
  • jerry_kkim

    March 9th at 8:02am
    82 4

    #김제리#갓제리#몸짱#트레이너#여자트레이너#신발욕심#언제나부족함#물건너온#너란아이#이제내꺼임#나이키#플라이니트레이서미드솔#득템

    신발좋아🤣

    junham89

    16 days ago
    🎉

    minsooyoung_

    18 days ago
    오 이쁘다

    dhghdh

    18 days ago
    지네네 ㅋㅋ

    wangsumi_

    18 days ago
    저도 플라이니트레이서! 헤헤☺️
    Load More
  • jerry_kkim

    February 22nd at 4:09am
    90 17

    #김제리#갓제리#몸짱#어깨깡패#득근#생각보다#여리여리하지않아요#유지어터#지방좀만제거하면#더선명하겟지#힘내자요
    저 열심히 운동하며 지내요🙋

    jerry_kkim

    1 month ago
    @p0315278338 ㅋㅋㅋ 훨씬 더 키워야 될껄요 ㅋㅋㅋ

    morganchangchang

    1 month ago
    Super 😱👍

    p0315278338

    1 month ago
    더 키우고 대회나가자..

    jerry_kkim

    1 month ago
    @msc3322 방가워!!!!!!

    jerry_kkim

    1 month ago
    @nick_youngjoon 달리기 시합 ㅋㅋㅋㅋ

    jerry_kkim

    1 month ago
    @hoot_nam 대회는 아무나 나가는게 아님 ㅋㅋ

    jerry_kkim

    1 month ago
    @leeju_v ㅋㅋㅋㅋㅋㅋ 너도 될수 잇다 ㅎㅎ

    jerry_kkim

    1 month ago
    @ssexy_u 오 쎅시유다 ㅎㅎ

    msc3322

    1 month ago
    오랜만!!!!!!!!

    nick_youngjoon

    1 month ago
    시합ㄱㄱ
    Load More
  • jerry_kkim

    February 22nd at 1:52am
    59 18

    #김제리#갓제리#몸짱#득근#바디웍#연부조직가동술#IASTM#근막이완툴#연장#자가근막이완

    준비완료!
    출장도 갑니다요🙋

    jerry_kkim

    28 days ago
    @yjw80 콜!

    yjw80

    28 days ago
    글라스톤~저 QL한번 해주세요^^

    jinheekwon72

    1 month ago
    우리 회사로도 출장 가능?!ㅋ

    jerry_kkim

    1 month ago
    @wangsumi_ 요즘두 술 마니 드시든데요?? 함 풀어드릴까여~? ㅎㅎ

    jerry_kkim

    1 month ago
    @inholee8515 응 비싸 ㅎㅎㅎ 그래도 엄청 좋아 ~

    jerry_kkim

    1 month ago
    @h.m_ahn ㅋㅋㅋㅋㅋ 다음생에 태어나자...

    wangsumi_

    1 month ago
    와! 근막이완이라니!!👍🏽👍🏽

    inholee8515

    1 month ago
    오오~ 이거 풀셋 엄청 비싼거 아니야?

    h.m_ahn

    1 month ago
    이건뭐냐ㅋㅋㅋ팔뚝살도빼주냐ㅎㅎ

    p0315278338

    1 month ago
    알겠어..3월엔 꼭보자ㅋ
    Load More
  • jerry_kkim

    February 10th at 12:52pm

    #김제리#갓제리#몸짱#운동하는여자#놀이터#말타기#신낫음

    놀이터가 이리 신낫나🙊

    bionhu01

    1 month ago
    해맑네요! 👍

    cholee0123

    1 month ago
    역시.....아직 죽지 않았어....!!

    wez.kim

    1 month ago
    왜 이러세요 ㅎ

    hoot_nam

    1 month ago
    아 웃겨 ㅋㅋㅋㅋ부러져야 더 웃긴데 ㅋㅋㅋ

    onehaana

    1 month ago
    남자 목소리가 들려야할텐데..😔

    jinheekwon72

    1 month ago
    정신놓지마ㅋㅋㅋ

    musm19

    1 month ago
    아~이쁘다~^^

    by_april_

    1 month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뚜기ㅋㅋㅋㅋㅋㅋㅋ

    darkriden82

    1 month ago
    확잡아다 스크류 드라이버 해버리고싶네

    nick_youngjoon

    1 month ago
    요즘재미좋네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