ɴᴇᴡᴛʏᴘᴇ @newtype_00

*ᵀᴼᴷᵞᴼ ᴶᴬᴾᴬᴺ* 일본에서 TV광고를 만들고있어요. 2차원의 온갖 장르와 꽃을 좋아합니다.

  • newtype_00

    March 23rd at 4:09am
    59 1

    *
    お腹すいた。
    배고픔.
    20170323
    #일본 #일본생활 #일상 #데일리 #도쿄 #동경 #iphone #tokyo #japan

    minjee0810

    1 day ago
    전 졸음이 밀려와 미치겟어요🤑
    Load More
  • newtype_00

    March 20th at 9:20am
    61 8

    *
    🌸ヾ(´∀`*)ノ🌸氷結大好き!
    호로요이따위(...)와는 비교도 안되는 나만의 스테디셀러 효케츠에서 신제품이 나왔다❤️너무 좋앙❤️
    20170320
    #InstaSize #일본 #일본생활 #도쿄 #동경 #일상 #데일리 #효케츠 #sony #α7 #tokyo #japan

    newtype_00

    1 day ago
    @hyeyoung111 기회가 있으시면 꼭-! ㅎㅎ

    hyeyoung111

    2 days ago
    먹어보고 싶어요'ㅅ' ! ㅋㅋㅋㅋ

    newtype_00

    4 days ago
    @sakuramitsutsuki 저는 왼쪽게 맛있었어요-! 조금 불량식품(?)맛이 남 ㅋㅋ

    newtype_00

    4 days ago
    @seirinsp 9%는 불면증에도 좋아요...... ㅠㅠ ㅋㅋㅋ

    newtype_00

    4 days ago
    @eunhoxxi 그쵸-! 정말 좋아요. 매일 한캔은 따는듯(....)

    sakuramitsutsuki

    4 days ago
    헐 맛있겠어요 전 가운데가 끌리네요!

    seirinsp

    4 days ago
    저도 이쪽에 한표 ㅎㅎㅎ

    eunhoxxi

    4 days ago
    이거 완전 맛나던데...!
    Load More
  • newtype_00

    March 19th at 10:50am
    49 3

    *
    作業してたら妙に美味しそうに見えてきたので買ってみた。
    CMってちゃんと効果があるんだなぁーと今更思いました。
    味は予想以上にお酢だった。。
    지난주에 신상품 작업하다보니 이상하게 맛있어보여서 사봤다. 이 업계에서 일한지 곧 9년째가 되는데 자기가 담당한 광고로 인해 구매욕구가 생긴다는게 새삼 신기함. 만들면서도 소비자의 눈으로 상품을 보게된다.
    신기행.
    20170319
    #InstaSize #일본 #일본생활 #도쿄 #동경 #일상 #데일리 #黒酢 #흑초 #sony #α7 #tokyo #japan

    newtype_00

    4 days ago
    @ohno310shi 健康大事ですよ!黒酢飲みましょう。笑

    ohno310shi

    4 days ago
    お世話になっております。笑

    youriluv_

    5 days ago
    느낌있네요!!😊
    Load More
  • newtype_00

    March 18th at 12:13pm

    *
    たくさん買い物して帰りました。
    오늘은 이것저것 엄청 많이 샀다. 생일왕!👑✨후후
    20170318
    #일본 #일본생활 #일상 #데일리 #도쿄 #동경 #한일커플 #국제결혼 #iphone #tokyo #japan

    leslie__kim

    5 days ago
    생일 축하 드려요 :)❤️

    newtype_00

    5 days ago
    감사합니다-! 벚꽃 이모티콘 너무 귀여워용🌸

    newtype_00

    5 days ago
    @miu.223 고마워요❤️프사 제스타일이네요 사랑해요⭕️

    chacha7302

    6 days ago
    생일 축하드려요~🎂🌸💕

    miu.223

    6 days ago
    생일 축하해요🎂🎉
    Load More
  • newtype_00

    March 18th at 9:25am

    *
    誕生日の午後。
    생일날 오후💚
    20170318
    #일본 #일본생활 #일상 #데일리 #도쿄 #동경 #iphone #tokyo #japan

    adastra_10

    4 days ago
    ♥️🎂잉

    tsuyooki

    5 days ago
    @newtype_00 외노자는웁니다~~😂항상힘내요우리~~~😚😊

    newtype_00

    5 days ago
    @jina._.h 지나씨 고마워요-!! 사랑해요❤️

    newtype_00

    5 days ago
    @shimusol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いい年になれるよう頑張ります。笑

    newtype_00

    5 days ago
    @by.126 고마워여!!! 성숙한 오덕이될게여!!ㅋㅋ

    newtype_00

    5 days ago
    @tora_sintan.0624 고마워요-! 남친분도 잘 계시죠? 두분이 남같지않음 ㅎㅎ

    newtype_00

    5 days ago
    @d2ae 감사합니다-! ㅎㅎ

    newtype_00

    5 days ago
    @b_kjin 고마워❤️아직 쌀쌀한데 건강관리 잘하고-!

    newtype_00

    5 days ago
    @sakuramitsutsuki 감사합니다^^

    newtype_00

    5 days ago
    @silver_snowy 은설아 고마웡💚
    Load More
  • newtype_00

    March 17th at 1:01pm
    56 0

    *
    花屋さん開いてた。
    春です。
    꽃집 들렀다 퇴근.
    해지면 춥다.
    20170317
    #InstaSize #일본 #일본생활 #도쿄 #동경 #일상 #데일리 #꽃 #취미#スイートピー #스위트피 #花 #sony #α7 #tokyo #japan

  • newtype_00

    March 16th at 5:29pm
    59 2

    *
    安否確認。
    선배와 서로의 안부를 묻는 라인.
    20160316
    #일본 #일본생활 #일상 #데일리 #도쿄 #동경 #iphone #tokyo #japan

    newtype_00

    7 days ago
    @sakuramitsutsuki 살아있는지 정도는 확인하는 사이예요 ㅎㅎ

    sakuramitsutsuki

    8 days ago
    ㅋㅋㅋㅋ귀여워요
    Load More
  • newtype_00

    March 16th at 5:04pm
    67 1

    *
    タクシー帰り。
    택시퇴근.
    20170316
    #일본 #일본생활 #일상 #데일리 #도쿄 #동경 #iphone #tokyo #japan

    moderntage_wk

    7 days ago
    잘 보고 가요:)
    Load More
  • newtype_00

    March 14th at 3:00pm
    80 4

    *
    ホワイトデーらしい。
    퇴근. 오늘은 화이트데이라는군요.
    20170314
    #일본 #일본생활 #일상 #데일리 #도쿄 #동경 #한일커플 #국제결혼 #sony #α7 #tokyo #japan

    newtype_00

    9 days ago
    @sakuramitsutsuki 저는 초콜릿도 사탕도 안좋아해서 매년 마카롱....ㅋㅋㅋ

    newtype_00

    9 days ago
    @minjee0810 의리지요 의리 ㅋㅋ

    sakuramitsutsuki

    10 days ago
    우와 마카롱 예쁘네요ㅜㅜ💕 저는 초콜릿 받았어요ㅠㅠ 사탕이 더 좋은데..

    minjee0810

    10 days ago
    어멋 러브러브 ㅎㅎ
    Load More
  • newtype_00

    March 12th at 7:33am
    39 4

    *
    アプリでスパロボができるって、不思議。
    15年前のαが私の日本語の先生です⭕️画面と辞書交互に見ながらプレイしてたなー。笑
    忍は年下になってしまった今でも変わらず格好いい。

    今日はピンポイントで休みがもらえたので掃除をします!!🔥🔥 #슈로대 가 어플로 가능한 시대라니, 정말 살아오면서 여러가지 일들을 경험한다. 15년전 알파땐 일본어 전혀 몰라서 사전(옥편포함) 펴놓고 플레이했었는데... 시노부는 그때도 지금도 멋지구나⭕️나는 너보다 매우매우 연상이 되었단다. 엉엉
    오늘은 정말 정말 운이 좋아서 핀포인트로 오프.
    청소와 세탁을 할테다-!! 20170312
    #InstaSize #일본 #일본생활 #일상 #데일리 #도쿄 #동경 #スパクロ #슈로대 #ダンクーガ #단쿠가 #tokyo #japan #leica #typ109

    newtype_00

    12 days ago
    @yukky091 断空砲フォーメーションですね❤️やぁぁぁぁってやるぜっ!笑

    newtype_00

    12 days ago
    @takahashijuri V 저도 하고싶어요- 근데 지금 시작하면 일이 손에 안잡힘... 5월쯤 되면 할 수 있을까 ㅠ

    yukky091

    12 days ago
    なぜか全部からビームが出る断空砲ね。

    takahashijuri

    12 days ago
    슈로대가 한글화 정발 되는 시대ㅎ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