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정열 @passion1583

삶은 가시덩쿨에 피는 꽃 과 같다....!

  • passion1583

    December 31st at 7:11pm

    10차 촛불집회 #박근혜퇴진 #개인과 국가 #의무 #권리 #주말마다 여기 있는 이유 #작은 물방물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이 #작은 목소리가 하나되어 대한민국이 되길 바라며 #2017 #나는 생각한다 그러므로 존재한다 #존재의 이유 #평등이란 무엇인가#아파서 거리로 나온 사람들 #내가 아닌 누군가는 아직도 아파하고 슬퍼하는 사람들의 예의 #세월호추모 #집회는 계속된다 #희망과꿈을 위한 투쟁 #pain #candlelight #seoul #democracy #

  • passion1583

    December 10th at 1:50pm

    단결된 민중은 절대 패배하지 않는다 #헌재는 보고있나? #탄핵가결 # 폭죽시위 #박근혜퇴진 # 오늘 너무 추워 # 대단한 국민 #헌법재판소

  • passion1583

    December 10th at 11:52am

    청와대 앞으로 가고싶다! #박근혜퇴진 #탄핵가결#7차 촛불집회 #헌재는 꼭 탄핵 통과시켜라! #지켜보고있다# 이제 헌재로 가자! # 집회는 계속된다

    glass_park

    2 months ago
    👍👍
    Load More
  • passion1583

    December 3rd at 1:36pm

    박근혜 그만 두유! 제발 !

    glass_park

    3 months ago
    ㅋㅋ나도저거봄
    Load More
  • passion1583

    December 3rd at 12:33pm

    이순신장군님! 부끄럽습니다. ㅜㅜ ! #6차촛불집회#박근혜하야 #퇴진 #150만개의 하나의 촛불로 함께할 수있어 영광입니다 #행진 #다음은 세종대왕님!

    ha_seongyong

    3 months ago
    정열~너두갔오ㅋㅋ
    Load More
  • passion1583

    November 5th at 2:08pm

    오늘 빠마 좀 해볼까? ㅋㅋ 여기 옷도 파나? ㅋㅋㅋ #빠마 #퓨마 #puma #빠마전문점 #이미테이션 #벤치마킹? #군산 #출장 #퓨마가 빠마가 잘됐어! #just for fun #hairshop #헤어샵 # 군산명소

    minmull

    4 months ago
    와오 정말 이름 끝내주네요.^^
    Load More
  • passion1583

    May 12th at 1:52pm
    26 4

    Just take it one stepat a time #천천히 가도 괜찮아 #생각은 현재에 대한 것만하자 계획은 내일에 대한 것만 하자 #현재가 모여 내일이 되고 내일이 모여 미래가 될것이다

    pyu_914

    5 months ago
    nice

    temper45

    9 months ago
    한표더~

    mansu0926

    10 months ago
    걍 열심히 하지?

    1_9v

    10 months ago
    오빠 멋지네!
    Load More
  • passion1583

    April 9th at 10:21am
    6 0

    사전투표 #정권교체를 기원하며 #청춘이여 #투표하자 #업무차 잠시 서울 ㅜㅜ 다시 충주로 ㅜㅜ

  • passion1583

    January 2nd at 4:45pm

    립컬 죽도매장! 너무너무 이쁘네! #고프로 고생! #연말연초라 바쁨 #상품구색 상품 좋음! #ripcurl #2016년 대박기원 #또 가야겠음

  • passion1583

    January 2nd at 12:45pm
    9 2

    오랜만에 양양 기사문 방문 #반가운사람들 #여긴 언제 와도 설렌다 #병신년 화이팅을 기원하며 #올해는 서핑도 좀 하는걸로 #없어서 못보고 간 사람들은 담에 ㅜㅜ # MSG

    passion1583

    1 year ago
    @benny_ju 너도 해피뉴이어 내년에도 하는일 잘 잘되구 복 이빠이 받어! ㅋㅋ

    benny_ju

    1 year ago
    오빠~해피뉴이얼~~😁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