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 Kim @raymond_w_kim

김 우현 Tokyo / Beijing / Newyork / Seoul SK Networks Dongguk Univ. BISS Nissan Cube z12 Skate Board / Snow Board / Surfing Yeri's 夫

  • raymond_w_kim

    January 11th at 3:36pm

    이런 대통령은 한국에선 무리겠지 #Supreme #obama #너무감동해서 #한국은 #박근혜하야 #박근혜탄핵

  • raymond_w_kim

    January 6th at 10:33am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날. 독감몸살에 구조변경도 안돼, 경정신청도 안돼, 차는 견인돼 다사다난 멜랑꼴리. #nissancube #z12 #경정신청 #상수동 #그문화다방 #큐브지금뒷태는참예쁜데번호판우짜노

    raymond_w_kim

    10 days ago
    @ddsin 엇 맞아요 이분의 블로그글을 참고로 움직이고있었어요 ㅋㅋㅋ 아는분이신가봐요~

    ddsin

    10 days ago
    @haeinsammae 님 도와주세요:D

    raymond_w_kim

    10 days ago
    @ddsin 잘되기만을 바라고있어요 ㅠ 영등포구청에 관리과가 있어서 거기 한번 가보려합니다 루비콘 블로거는 답장이 없네요 ㅠ

    ddsin

    10 days ago
    @raymond_w_kim ㅇㅇ 자동차 관리과에 가서 경정 해야 할거야

    idb8yae31278

    10 days ago
    수입차 슈퍼카렌트 사고대차 개인렌트 해드려용ㅋ

    raymond_w_kim

    10 days ago
    @ddsin ㅋㅋㅋ 정식수입에 내수라이더 범퍼 장착하기 성공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이놈의 반호판이 문제네요.. 루비콘은 되는데 왜 큐브는 안되는지.. 일단 다음에 다시 시도해봐야할것 같아요, 제가 자동차민원실만 갔었는데 아싸리 자동차 관리과가 있는 구청으로 가거나 차량등록사업소를 가봐야할것 같아요, 민원실에서는 전산적으로 변경이 안된다고 하고, 루비콘 후기보면 된다고 하는데 다른점이 딱 이거 하나밖에 없네요.. 우울합니다 ㅠ

    raymond_w_kim

    10 days ago
    @2hyuneeeeee 고마우이 ㅎㅎ 조만간 함 다같이 보자~~ ㅋㅋㅋ

    raymond_w_kim

    10 days ago
    @vibra_6 그러게 ㅠ 액땜을 빡세게 한다..ㅋㅋ 새해에는 좋은 일만 있자!! ㅋㅋ

    2hyuneeeeee

    10 days ago
    오빠 힘내요 ㅠ ㅠㅠㅠ

    hwajune04

    10 days ago
    선팔이즈맞팔 잘 구경하고 가요!!^^🌟
    Load More
  • raymond_w_kim

    January 1st at 8:55am

    2016년도 많은 일이 있었고 2017년은 더 익사이팅한 한해가 되길. Happy New Year !!! #2016bestnine #welcome2017 #thirtythree #33 #올해도재미있자예리야

    raymond_w_kim

    15 days ago
    @yeriyerika 저 롱다리샷이 2016년 베스트샷에 들어가다니 ㅋㅋㅋㅋㅋ
    Load More
  • raymond_w_kim

    December 25th at 4:24pm

    즐거웠던 크리스마스 주말!! 이브에는 케익과 와인에 도깨비, 크리스마스에는 쇼핑과 조개구이!!! #메리크리스마스🎄 #케익🍰 #와인🍷 #폭풍쇼핑🛍 #조개구이🐚 #nike #adidas #득템✌

  • raymond_w_kim

    December 23rd at 7:59am

    아내가 찍어준 사진. 약간의 보정이 들어갔군요 약간. #롱다리 #뽀샵 #키스타그램 #자고로남자는다리가길어야 #竹馬 #ヤバい #인생샷

    excist

    24 days ago
    하~ 좋네요~ 잘 보고갑니다 ㅎㅎ✌

    s001234

    24 days ago
    센스돋아요!✌✌

    djdoc002

    24 days ago
    제 인스타 한번만 와보세용~👍

    freuee233

    24 days ago
    사진 정말 좋네여~ 인친해요^^😃

    starex7228

    24 days ago
    이뻐요✌😺

    ddsin

    24 days ago
    ㅋㅋㅋㅋㅋㅋ 대박!

    ioois

    24 days ago
    멋진 사진입니다~🙏

    90x226

    24 days ago
    소통하며 지내구 싶어서 댓글남깁니당 총총 🏃🏃

    mrschukchuk

    24 day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 넘나웃긴것ㅋㅋ

    themain_88

    24 days ago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Load More
  • raymond_w_kim

    December 22nd at 5:49pm

    올해 마지막 조던. 당분간 빠이.. 영롱하구나 네놈. #jordan #jordan1 #pinnacle #조던 #limitededition #조던장식은큐브에게 #올해는나이키의해 #블링블링✨

    footmeet

    25 days ago
    멋지게 신으세요 감사합니다

    bright_esene

    25 days ago
    love your sneakers
    Load More
  • raymond_w_kim

    December 18th at 1:25pm

    오랜만에 세차를 마치고 번쩍번쩍. #z12 #nissancube #nissan #carstagram #supreme #teamcubekorea #파츠빨리달아야하는데

    yunminjung

    29 days ago
    나 능라도 옆에 사는데... 커피라도 한잔 하면 좋았을걸...

    young.oh80

    29 days ago
    또?
    Load More
  • raymond_w_kim

    December 17th at 8:58am

    서울 올라오는길에 들른 능라도. 아 역시 평냉은 진리 ㅠ 필동면옥나 을지면옥보다 더 깔끔하고 절제된 맛인듯. 이제 술마시러 갑니다. #능라옥 #평양냉면 #본점 #사랑해요평냉 #상윤이가소개해준맛집

    jjdesignerjewelry

    29 days ago
    Nice! 😉

    raymond_w_kim

    1 month ago
    @im_wooming 캬캬캬 완전 싹싹 긁어먹음 ㅋㅋ 설거지 안하셔도 될정도? ㅋㅋㅋㅋ 추천합니다 ㅎㅎ

    donganclinic

    1 month ago
    ☺️반가와요😉

    im_wooming

    1 month ago
    빈그릇을 주문했나봄🙄
    Load More
  • raymond_w_kim

    December 16th at 8:26pm

    홀로보딩 종료. 몸에 슨 녹을 벗기고 상급 테크노까지 복귀. 아 밤샘권이 22시부터 05시까지인데 핫식스로도 5시는 무리 ㅠ 눈도 맞고 설질도 좋고 암튼 뿌듯한 보딩이였습니다. #비발디파크 #스노우보드 #비발디하태핫태 #밤샘권 #방전 #차안따스운침상으로 #굿나잇🌙

    aqutop_official

    1 month ago
    😄👍

    dwkim222

    1 month ago
    우현 오빠 대단하다
    Load More
  • raymond_w_kim

    December 16th at 4:38pm

    폭풍야간홀로보딩. 아내는 미국에 가시어 운동삼아 혼자 와봤는데 정말 보드만 타게됨. 아 말하고싶어 #스노우보드 #비발디파크 #나홀로보딩 #sandbox #demon #같이오자여보

    raymond_w_kim

    1 month ago
    @nowhwang 체력 땡겨썼더니 죽을것 같아 ㅋㅋㅋㅋㅋ

    nowhwang

    1 month ago
    운동하면서 핫식스... 죽어 야ㅋㅋ

    raymond_w_kim

    1 month ago
    @l.jong.k 아 진짜 폭풍타고있어 ㅋㅋ 다음에 같이가자 종욱아 ㅋㅋㅋ 준호도 아마 탈꺼야 ㅋㅋㅋ

    l.jong.k

    1 month ago
    아 진짜 부럽습니다 형님 제장비 다썩고있는데 ㅠㅠㅠㅠㅠ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