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oung Yum @rose_yum

  • rose_yum

    March 23rd at 10:21am
    60 2

    *
    @dressblanc 원장님선물😍
    베넷저고리지만..ㅋ
    다행히 싸이즈 넉넉하여
    입혀보려고 지금 세탁중~~!!
    선물감사해요~~ 보고시퍼요🤗
    #드레스블랑 #청담동 #김장미원장님
    #웨딩드레스 #웨딩 #결혼 #드레스대여 #예복 #dressblanc

    teamovermars

    1 day ago
    👍 👍 👍

    dressblanc

    1 day ago
    앜귀여워
    Load More
  • rose_yum

    March 22nd at 4:26am
    42 10

    *
    입맛은 그만 다셔줄래?
    겁내 미안하잖아... #myloveJYC
    #153days
    #애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min_dalong

    2 days ago
    😊

    jeonginhyeok116

    2 days ago
    광주갈거라서 ㅋ

    rose_yum

    2 days ago
    @jeonginhyeok116 4월 1일은 어때?

    rose_yum

    2 days ago
    @jeonginhyeok116 나 월요일에 약속있다 ㅠ

    rose_yum

    2 days ago
    @hoho_lyn_1128 계속 쳐다보고 입맛 다심 ㅠ ㅋㅋㅋ

    jeonginhyeok116

    2 days ago
    우리긔요미 삼촌이 월요일에 보러 가도 되겟니?ㅋㅋㅋㅋ

    hoho_lyn_1128

    2 days ago
    ㅋㅋㅋㅋㅋㅋ우쭈쭈 율찬이😗😗

    lovej02b

    3 days ago
    반가워요*^^* 제인스타도 놀러오세요~
    좋아요 눌렀어요 제 게시물도 봐주시러 들러주세요
    Load More
  • rose_yum

    March 21st at 8:40pm
    84 11

    *
    잠자리고약해진 아드님
    내 이불위에 올라와서는 좋댄다
    푹자고싶다...ㅠ
    #myloveJYC
    #153days
    #애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rose_yum

    3 days ago
    @siena_sy 침대에서 자보는게 소원이여. 애기침대 옆에서 자니까 이건 뭐 완전 걍 쭈구리야 ㅋㅋㅋㅋㅠ

    rose_yum

    3 days ago
    @dressblanc 밤마다 계속 뒤집고 계속 낑낑대서 아침마다 둘다 헤롱헤롱...😱

    rose_yum

    3 days ago
    @sinjinna 자꾸 발로차서 깼네요😭

    siena_sy

    3 days ago
    서은이도 시계초처럼 회전하며 주무시는ㅋㅋㅋ나도 편하게 자고파 자고나면 삭신이 쑤심

    dressblanc

    3 days ago
    아이뻥

    thegardenj

    3 days ago
    친하게 지내요~ :D

    sinjinna

    3 days ago
    아이쿠귀여워요

    brow_factory

    3 days ago
    사진잘보고가요~~ 소통해요!

    brow_factory2

    3 days ago
    사진 잘보고갑니다! ^^

    suny9303

    3 days ago
    잘 봤어요 :)
    Load More
  • rose_yum

    March 21st at 2:04pm
    49 8

    *
    앞짱구 끼리 친구
    3-3 의 9번다엘양과
    4-1 의 10번율찬군.
    1월5일생과 10월21일생의 교감ㅋ
    다행히 맞지는 않았지만
    친구에게 애기취급은 당한느낌ㅋ
    #myloveJYC
    #152days
    #애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rose_yum

    3 days ago
    @laura0111 ㅋㅋㅋ 다엘이가 자꾸 율찬 머리 쓰다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인줄 아나 ㅋㅋㅋㅋㅋ

    rose_yum

    3 days ago
    @harinbin 네~~ 알겠습니당....^^*

    rose_yum

    3 days ago
    @hoho_lyn_1128 그래도 어제는 둘이 좀 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songanna 아직 아가인데 전에 비하면 어린이야 ㅋㅋㅋㅋ

    laura0111

    3 days ago
    다엘이 턱 괴고 지긋이 바라보는거 넘 귀요미다💕 투 짱구 베이뷔ㅎㅎㅎㅎ

    harinbin

    3 days ago
    너무기여워용❤저 지금 마켓오픈해서 이벤트중인데 참여해보세요ㅎㅎ이제막오픈이라 당첨확률도 높아요ㅎㅎ❤

    ssonganna

    3 days ago
    율찬이가 아가아가하넹 😍

    hoho_lyn_1128

    3 days ago
    애기들 눈빛... 넘나귀여운것ㅋㅋ💖💖

    ecowellbaby

    3 days ago
    소통하며 지내요ㅎ 좋은하루 보내시구요^o^
    Load More
  • rose_yum

    March 18th at 12:25pm
    47 4

    *
    말하기 신공.
    에어컨 오케이 헤이 에 이어
    아가야~~ ㅋㅋㅋㅋㅋ
    #myloveJYC
    #149days
    #애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siena_sy

    5 days ago
    왜케 웃겨 아가야ㅋㅋㅋㅋ 아하면 어하고 척척 알아듣는 엄마ㅋㅋ

    laura0111

    6 days ago
    👍🏻👍🏻👍🏻👍🏻👍🏻👍🏻👍🏻👍🏻❤️❤️❤️❤️❤️❤️❤️❤️

    rarararany

    6 days ago
    애기애기목소리😍😍😍😍

    jolienbon_official

    6 days ago
    아웅💕똘똘이!!!
    Load More
  • rose_yum

    March 17th at 6:50pm
    101 9

    *
    은영이모가만들어준
    제일 좋아하는 인형~~꾸꾸.
    #소리지르기
    #고음의끝은오디인가
    #myloveJYC
    #148days
    #애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siena_sy

    6 days ago
    아웅 돌고래소리 발사ㅋㅋㅋ이모솜씨가 보통이 아닌데?^^

    totoro1309

    7 days ago
    발도장찍고가용♡

    jeonginhyeok116

    7 days ago
    긔요미 삼촌이 훈련끝나면 바로 보러 갈게!!

    rose_yum

    7 days ago
    @hoho_lyn_1128 본인 동영상 보여주면 엄청 웃을껄?ㅋㅋ 얜 셀카모드로 해서 지 얼굴보면 제일 좋아해 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

    hoho_lyn_1128

    7 days ago
    헐언니 이동영상 우진이 보여주니까 가만히보더니 막웃어여ㅋㅋㅋㅋㅋㅋ아가들끼리 뭔가통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

    happyhwigun

    7 days ago
    이쁜 사진들이 많네요. 소통해요!

    jeongyonghyun

    7 days ago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맞팔해요!!

    __k__h__s_

    7 days ago
    친해지려면 맞팔이 히트다히트라쥬?ㅋㅋㅋㅋ

    rose_yum

    7 days ago
    동영상이 1분짜리인데 올리자마자 좋아요 누르는 사람들은 뭐지. 보지도 않고 걍 좋아요 누르는건가 이해할수가 없다. 아님 일단 누르고 동영상을 보는건가. 보고나서 좋은지 안좋은지 아는거 아닌가. 항상 미스테리
    Load More
  • rose_yum

    March 17th at 1:46pm
    53 6

    *
    @jeonginhyeok116 삼촌이 머리 정리해달라해서 묶어봄 ㅋㅋㅋㅋㅋㅋ
    셀카보고 이상한지 빤히쳐다봄ㅋ
    #myloveJYC
    #148days
    #애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laura0111

    7 days ago
    우리 아가님는 어쩜 머리를 묶어도 예쁘넹😘 여아라고 해도 믿겠움ㅎㅎㅎ

    hoho_lyn_1128

    7 days ago
    볼따구 부농부농♡.♡

    yoonhavely_market

    7 days ago
    구경하고 가요

    jeonginhyeok116

    7 days ago
    남자는 머리빨 ㅋㅋ

    simsbebe

    7 days ago
    아기옷 최저가 구경오세요 🙊🌿🌿

    sweetroo7

    7 days ago
    자주 소통해도 될까요~?^^
    Load More
  • rose_yum

    March 17th at 12:59am
    68 4

    *
    책을 하루라도 안보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 율찬.
    #내가독서왕이다
    #토끼안녕
    #myloveJYC
    #148days
    #애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rose_yum

    7 days ago
    @laura0111 ㅋㅋ헝겁책은 입으로 넣고 우걱우걱 ㅋㅋㅋ

    rose_yum

    7 days ago
    @jeonginhyeok116 밀어주는건 말고 안그래도 생각중 삔찔러줄까바 ㅋㅋㅋㅋ

    laura0111

    8 days ago
    책 너무 익숙하게 잘 봐 이쁘니💕 아빠 좋은거 닮았네힝 ㅎㅎㅎ

    jeonginhyeok116

    8 days ago
    우리 긔요미 머리좀 정리좀 해줘 봄인데
    Load More
  • rose_yum

    March 16th at 9:43am
    51 7

    *
    좋은꿈꾸니
    내 꼬르륵소리도 녹음됐네....😱
    #myloveJYC
    #147days
    #애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rose_yum

    8 days ago
    @laura0111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율찬은 이제 잠드려고함

    laura0111

    8 days ago
    종욱이가 노래 부르니까. 손가락 까딱까딱 시작하는거 봤오?ㅋㅋㅋ 자면서 노래 즐김ㅋㅋㅋ

    good_luck.won

    8 days ago
    사진 잘보고 갑니다!^^

    rose_yum

    8 days ago
    @ladybird1244 자는데 갑자기 웃길래 ㅋㅋ 불러봤더니 계속 웃네요~~ㅋㅋㅋㅋㅋ 이제 다시 깊은잠으로 ㅋㅋㅋ

    rose_yum

    8 days ago
    @by.shinvely 네~~ 안녕하세용~ ㅋㅋ^^

    ladybird1244

    8 days ago
    자는거에요?ㅋ 잠꼬대하는건가? 아구 귀여워요~~~😝💞

    by.shinvely

    8 days ago
    맞팔하고 지내도 될까요~?
    Load More
  • rose_yum

    March 16th at 7:00am
    52 11

    *
    #myloveJYC
    #147days
    #애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rose_yum

    8 days ago
    @soyeonpark87 우리엄마 왈 ㅋㅋㅋ 이런 표정 지을때만 신랑 닮았데 ㅋㅋㅋ

    rose_yum

    8 days ago
    @jeeen1013 ㅋㅋㅋ 같이있으면 하루가 어케 가는지 몰라 ㅋㅋㅋ

    soyeonpark87

    8 days ago
    이 사진은 뭔가 남편의 얼굴도 보이는듯 한데?? ㅋㅋ

    jeeen1013

    8 days ago
    애기넘귀욥ㅋㅋㅋㅋ

    siena_sy

    8 days ago
    @rose_yum 워킹데이=자유의몸ㅋㅋㅋㅋㅋ하루가 왜케 빨랑간데~

    rose_yum

    8 days ago
    @siena_sy 벌써 목요일이야. 한것 없이 지치는 하루 ㅋㅋㅋ 서은오마니는 오늘 워킹맘이시네용?ㅋㅋㅋㅋ

    siena_sy

    8 days ago
    오구오구 저런표정조차 귀엽고 사랑스럽~~^^

    rose_yum

    8 days ago
    @y_e_o_n_m_i 3일뒤면 6개월차랍니다 ㅋㅋㅋ

    y_e_o_n_m_i

    8 days ago
    오개월이구나 아구구 너무 이쁘당!!

    herbalife24korea

    8 days ago
    잘보고갑니다~^^ 자주방문할께요👍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