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철이 백일때 떡 한번 아랫집 옆집 돌렸을 뿐인데 좋은 이웃이 생겼다. 아랫집 할머니가 철이 내복 사다주시고 옆집 할머니도 철이 돌 지나고 나는 살 엄두도 못내는 엄청 비싼 내복 사주시고.. 인형도 많이 갖다주시고 핸드크림 과일 종종 가져다 주신다. 나도 받고나면 과자도 사다드리고 잡채도 해다드리고 하며 사이좋은 이웃으로 지내고 있다.

얼마전에 엘레베이터에서 마주쳐서 왜 현우 백일떡 안주시냐고 하셔서 아 이번에는 정신이 없고 남편도 없고 해서 못 돌렸다 하며 죄송스러웠는데... 또 현우랑 현철이 내복 사들고 오셨다. 뽑기한 인형도 덤으로. 손녀도 있으신데 옆집 애기들도 너무너무 예뻐하시며 이렇게 항상 챙겨주신다.

그러고보면 아파트에 철이 또래 애기 엄마라 친해진 언니나 철이 얼집 같은 반 친구 엄마나 시끄러우실 텐데도 아무소리도 안들린다 해주시는 아랫집 할머니. 산타클로스같은 옆집 할머니까지.. 요즘 세상에 너무나 좋은 이웃을 많이 둔 것 같다.
참 감사할 일이다.
#옆집할머니최고#이웃사람

나는 철이 백일때 떡 한번 아랫집 옆집 돌렸을 뿐인데 좋은 이웃이 생겼다. 아랫집 할머니가 철이 내복 사다주시고 옆집 할머니도 철이 돌 지나고 나는 살 엄두도 못내는 엄청 비싼 내복 사주시고.. 인형도 많이 갖다주시고 핸드크림 과일 종종 가져다 주신다. 나도 받고나면 과자도 사다드리고 잡채도 해다드리고 하며 사이좋은 이웃으로 지내고 있다. 얼마전에 엘레베이터에서 마주쳐서 왜 현우 백일떡 안주시냐고 하셔서 아 이번에는 정신이 없고 남편도 없고 해서 못 돌렸다 하며 죄송스러웠는데... 또 현우랑 현철이 내복 사들고 오셨다. 뽑기한 인형도 덤으로. 손녀도 있으신데 옆집 애기들도 너무너무 예뻐하시며 이렇게 항상 챙겨주신다. 그러고보면 아파트에 철이 또래 애기 엄마라 친해진 언니나 철이 얼집 같은 반 친구 엄마나 시끄러우실 텐데도 아무소리도 안들린다 해주시는 아랫집 할머니. 산타클로스같은 옆집 할머니까지.. 요즘 세상에 너무나 좋은 이웃을 많이 둔 것 같다. 참 감사할 일이다. #옆집할머니최고#이웃사람

5 Comments
@zero_sun_2
좋은이웃 만나기 정말 힘든데~!! 진짜 감사할 일이네~!ㅎ
@k0162514380
오마나 이런이웃 요즘 정말드문데 할머니넘나 멋지시다 ㅎㅎ
@sinaeyo
@zero_sun_2 마져 정말 감사하당게ㅜㅜ 내집이 아니라 언젠간 이사가겠지만 선영이는 언제 이사가 ?!
@sinaeyo
@k0162514380 응응 청라는 살기 좋아 ?! 우리도 좀 더 넓은데로 이사가야하는데 ㅜㅜ 시작이 잘못됐어 ㅜㅜ 전세말고 매매로 왔어야하는데 ㅋㅋㅋㅋ
@bonbonbon_s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