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IN @su___xx___in

  • su___xx___in

    January 19th at 3:22am
    35 3

    나말고는 다 '남'이다.
    가까운 친구도
    한 집 사는 가족도
    관계이고 노력해야한다.
    물론 쌍방으로

    orchidhong

    17 hours ago
    물론 쌍방으로!!!👊🏻👊🏻👊🏻

    parameciumm0

    17 hours ago
    힘내자👊

    joongoo_park

    19 hours ago
    역시 이십대 중반답구나 수인아
    Load More
  • su___xx___in

    December 27th at 2:06pm

    먹을 것을 향해 가는 그녀의 가벼운 발걸음💃💃

  • su___xx___in

    December 27th at 2:04pm
    26 3

    흠 이뻤지만 맛은 내스타일이 아닌걸루~ 🤥
    .
    .
    .
    #명란 #짭니다짜요 #국도짜요 #애미야국이짜다

    su___xx___in

    23 days ago
    @parameciumm0 @maryjannet 이곳은 이태원에있는 #장꼬마 이죠~

    parameciumm0

    23 days ago
    오댜

    maryjannet

    23 days ago
    오 여기가본거같아.. 합정쪽이야?
    Load More
  • su___xx___in

    December 22nd at 2:31pm
    25 7

    최애 민주가 떠난다...😢 너 캐리어 자리빈다했지 디톡스하고 가벼워진 몸으로 들어갈게

    minjuhahn

    28 days ago
    @parameciumm0 절반으로잘라도 23안되는데..

    parameciumm0

    28 days ago
    @minjuhahn 몸을 절반으로 자르는 기적!

    minjuhahn

    28 days ago
    블로그의 세계에서 만나요 여러분~ㅋㅋㅋㅋㅋㅋ

    minjuhahn

    28 days ago
    몸무게 23kg 만들고오면 추가비용없이 짐칸에 탈수잇어 수인아!

    sweetie.unseo

    28 days ago
    잘 다녀오렴 내 애정템 민주야🌴🌺🌴🌺

    sweetie.unseo

    28 days ago
    최애민주ㅋㅋㅋㅋㅋㅋ아이템이냐

    kieeeeeun

    28 days ago
    안돼 거긴 내자리야.
    Load More
  • su___xx___in

    December 16th at 6:38am
    48 8

    마치 커플같잖아~~❤️ 👨‍👧
    @haeun_indae 하은아 내가 은서 데려갈게 망태기에 넣어서

    jeni_919

    1 month ago
    👍 😶

    haeun_indae

    1 month ago
    😔

    imfeelingrrreat

    1 month ago
    존잘커플

    sweetie.unseo

    1 month ago
    내 키를 모욕하지말라!!!!

    parameciumm0

    1 month ago
    최고의 시험 끝나서 여유로운 이들인가

    fckndsm

    1 month ago
    수인오빠 이즈 뭔들 ❤️

    jee2_ssu

    1 month ago
    ㅡㅡ너희 이렇게 긔여우면 반칙
    Load More
  • su___xx___in

    December 4th at 4:51pm
    38 5

    하... 뭐라 할말이 없다 너무 좋다... 공유도 좋고 공유가 하는 캐릭터도 너무 좋고 공유가 입고나오는 옷스타일도 넘 좋다🤒
    드라마 보는동안 공유님 보느라 행복했는데 드라마 다 보니 과제폭탄시험기간
    #공유 #도깨비

    joanna_jo_0317

    2 months ago
    공유 정말 너무 죠아아❤️

    junmane91

    2 months ago
    봐야되는데...

    orchidhong

    2 months ago
    도깨비ㅠㅠㅠㅠㅠ공유사랑이염..

    parameciumm0

    2 months ago
    린생드라마

    sweetie.unseo

    2 months ago
    시험기간 유일한 낙
    Load More
  • su___xx___in

    December 1st at 3:55pm
    38 8

    Finally~~ #starbucksplanner
    Thx to @minjuhahn

    seungs00

    2 months ago
    헐이쁘다이거..

    sweetie.unseo

    2 months ago
    나도 다이어리..힝😭

    yang.zhengxi

    2 months ago
    2017 글씨 왜케이쁘지?

    yang.zhengxi

    2 months ago
    댊 개이뻐ㅠㅅ ㅠ..

    minjuhahn

    2 months ago
    프리퀀시 12개투척!

    parameciumm0

    2 months ago
    ㄱ 하자

    su___xx___in

    2 months ago
    @parameciumm0 주세여~~ 다이어리2개 도전합니다 도존

    parameciumm0

    2 months ago
    번호로 너 프리퀀시 줄라그랫는데 직원이 번호로 안된대서 시무룩 하면서 영수증 챙겨놨는데 영수증 버려도 되겟군!
    Load More
  • su___xx___in

    November 26th at 1:08pm

    얼른 종강이 왔으면 좋겠지만 아직 과제와 팀플이 산더미라서 시간이 천천히 가서 제출날이 안왔으면 좋겠다라눈 생각도 든다... 한동안 많이 힘들었으니 내일은 쇼핑도 하구 이쁜카페가서 책읽으면서 힐링해야지...❤️ .
    학교수업가는길에 너무 평화로워보여 찍었다... 사진자체로 #힐링 .
    #카페추천해주세요 #어디로갈까😎

    sweetie.unseo

    2 months ago
    콜린이나 카페부부

    justine_0323

    2 months ago
    니맘내맘ㅋㅋㅋㅋㅋㅋ후...

    minjuhahn

    2 months ago
    서래마을 마얘 ㄱ

    parameciumm0

    2 months ago
    카페 휘휘 내일 좋은데 가서 나도 알려줘

    parameciumm0

    2 months ago
    레오레오
    Load More
  • su___xx___in

    November 19th at 5:01am
    47 6

    아빠...❤️내이상형이 아빠였군흐흐흐흐흐흐
    그와중에 수영복 입은 나 표정 왜저렇지?? 물묻은 손으로 당장 엄마에게 달려가 치덕일것같다 치덕치덕
    #잘생긴아빠 #어릴적 #아빠 #사랑해

    yang.zhengxi

    2 months ago
    크크크크

    jeongshion1001

    2 months ago
    모태 모델이였오👍🏻

    su___xx___in

    2 months ago
    @weekly_yoojin 아빠가 구본승말고 에릭 해달래

    iabthinkwithink

    2 months ago
    어린수인쨩 다리긴거보소!

    weekly_yoojin

    2 months ago
    아버님 구본승이셔?😍

    parameciumm0

    2 months ago
    귀여워어어
    Load More
  • su___xx___in

    November 17th at 4:58pm
    33 12

    사람때문에 힘들었눈데!!!
    신나라때문에 치유됨
    #신나라는사랑입니다 #lovelyclods #다음에는다같이

    hazzy0ne

    2 months ago
    어머 여기 박제되어잇었어....감덩 수이니 힘내럄💪💪💪

    gang_on2

    2 months ago
    ㅋㅋㅋㅋㅋㅋ신나라 거의 김승수 지능형안티모임

    s0x9jxx

    2 months ago
    부럽다아

    seungs00

    2 months ago
    @minjuhahn 그런거아닌데...ㅠ

    minjuhahn

    2 months ago
    승수오빠 분위기를 깨네

    _juanito_o

    2 months ago
    미안하다구....ㅜㅜㅜㅜ

    parameciumm0

    2 months ago
    흠 근데 승수한테만 14 붙어있는거 정말 둘 사이의 거리 느껴진다

    su___xx___in

    2 months ago
    @seungs00 응 승수덩어리~~

    parameciumm0

    2 months ago
    😉역시 어디가나 예쁨 받는군 후후 (대리뿌듯)

    su___xx___in

    2 months ago
    @ciara5151 웅!!1월 기대합니댜~~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