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Seung Yub @takesy

덕스타그램 . .라이딩 여행 로드 보드

  • takesy

    January 8th at 4:08am

    1월인데 아직도 상급 코스는 안열었네요 ㅜㅜ

    올 시즌도 더워서 몇번 못타고 시즌 종료 할듯 ㅜㅜ

    takesy

    13 days ago
    @very_uniq 파라다이스 제외하곤 전부 close ㅠㅠ

    very_uniq

    13 days ago
    헐..아직도 렌보메인이 ..
    Load More
  • takesy

    January 3rd at 1:48pm
    45 4

    #살로몬말라뮤트
    #보드 신상 개시 하러 이번주 출격해야지

    takesy

    17 days ago
    @jji_lee 흑흑 아무리 바빠도ㅠ전슬로프 열어주면 한번은 가야죠.. 마침 부츠터져서.. 전부터 사고 싶었던 찜해논애 바로 내가 나에게 선물 ..ㅋ

    jji_lee

    18 days ago
    ㅠ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 도깨비에 용평 나와서 시름시름 앓고는 있는데 시간이 날것같지가 않아요...... 아 부츠는 넘나 이쁘네여 하얗고 반짝반짝✨✨

    takesy

    18 days ago
    @jji_lee 왜죠..ㅠㅠㅠ 용평 레인보우까지 오픈했는데...한번 가야죠 ㅠㅠㅠㅠㅠ

    jji_lee

    18 days ago
    ㅠㅠㅠㅠㅠ 저 올해는 바빠서 가지도 못할거같애여...... 저대신 다녀와주시고 눈호강 시켜주세야......
    Load More
  • takesy

    January 3rd at 2:37am
    37 1

    #스트라바 #라이딩 #16년결산

    no_bottle

    18 days ago
    사진 멋지시네욥,,
    Load More
  • takesy

    December 11th at 5:12am
    47 2

    #오크밸리 #하나카드오전권천원

    takesy

    1 month ago
    @cherrycokester 필터빨이에요 ㅋㅋㅋ

    cherrycokester

    1 month ago
    우와 이쁘네요~~~
    Load More
  • takesy

    November 14th at 5:57pm
    54 4

    #내가이럴려고 #오버워치 했나 자괴감 느껴.....
    #벤큐모니터 144 지름 ..ㅠㅠ

    takesy

    2 months ago
    @jji_lee 저도 그래서.. 질렀죠 ㅠㅠ

    jji_lee

    2 months ago
    제 컴이 버텨줄것 같지가 않아서...

    takesy

    2 months ago
    @jji_lee 지난주 부터 무료 이벤트에여!! ㅋ

    jji_lee

    2 months ago
    저 이번주부터 시작해보려요..ㅎㅎ 일단 피방으로 ....
    Load More
  • takesy

    October 15th at 4:26pm
    52 1

    #라이딩클럽카페 #디아볼라
    라이딩은 역시 맛집발견하는 재미

    sanejoa70

    3 months ago
    크다 피자🍕🍕🍕🍕
    Load More
  • takesy

    October 11th at 4:53pm
    53 5

    지난 5월의 추억
    #국토종주

    sambakgi

    3 months ago
    멋지다!더 나이들기전에 해보고싶댜

    takesy

    3 months ago
    @the_violet_dawn 네네 인증수첩사서 도장찍으면 되용 ㅎㅎ

    takesy

    3 months ago
    @2ne.1216 탐나시면 도전하세요 ㅋ

    2ne.1216

    3 months ago
    굿. 탐나는 메달👍 고생하셨어요👍👍

    the_violet_dawn

    3 months ago
    와 이런것도 있어요??👏👏👏
    Load More
  • takesy

    October 3rd at 4:55pm
    39 2

    #아미노엑스 #리커버리
    단백질 보충제 먹다가.. 이제는 아미노산으로 갈아탐... 프룻펀치라는데.. 그냥 닥터페퍼 체리 맛.....ㅋㅋ

    takesy

    4 months ago
    @jji_lee 어..근데 닥터페퍼.. 맛없는 맛.. 이랄까.. 체리향만 비슷한데.. 단맛이 적어요 ㅋ

    jji_lee

    4 months ago
    헉 맛잇겟다요....
    Load More
  • takesy

    September 25th at 6:13pm
    54 5

    #자덕 #토크렌치
    조일수 있는데 6으로 조여줌.. 생각보다 많이 풀려있었네 ㄷㄷ

    q.liberality

    4 months ago
    그거 좋은 방법이군요.ㅎ

    takesy

    4 months ago
    @q.liberality 자전거용품은 워낙 국내 비싸서 .. 어쩔수 없더라고요.. 주변에서 산다고 할때 같이 사고 있어요. ㅎ

    q.liberality

    4 months ago
    어지간 하면 해외직구가 답인데 발 한번 잘못 들였다가 영영 못빠져 나올거 같아 참고 있다지요..

    takesy

    4 months ago
    @q.liberality 가성비 좋아서.. 해외직구 했어요 ㅎㅎㅎ

    q.liberality

    4 months ago
    하아. 이 렌치는 연장 어댑터가 있었군요. 탐나네요.
    Load More
  • takesy

    September 5th at 2:22am
    41 1

    #4000s 상급 타이어로 교체
    앞에는 24c 뒤에는 25c 로 세팅했는데
    확실히 코너링이랑 가속할땐 이전보다 바닥에 촥달라 붙은거 같은데.. 한 2주타니.. 체감은 안돼고.. 평속도 그대로 ㅋㅋㅋ

    kings_yang

    5 month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