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먹고 신나게 놀자🕑 #어른이스타그램 @woori_88

배가 고파서 배를 만져봤는데 배가 불러 있었다 .....😰😱 여행.애니(만화).원덕. 원피스(쵸파)덕후.키덜트 귀여우면 전부 모음

  • Posts
    829
  • Followers
    383
  • Following
    320
드디어 #닌텐도스위치정발 된다 
#12월1일 정발됨 
문제가 뭐냐면 가격을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 정발되는데 한글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코 #보따리장수 된듯 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미 유럽판 구매했기에 A/S 포기상태였는데 
게임만 좀 제발 한글화 잘되었으면 했지만ㅋㅋㅋ
정발기기가 한글화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36만원 뭐 내가산 가격보다 9만원쌈 😰

기사 내용보면 답변이 아무리 회사방침이라고해도 ㅋㅋ 너무해 ㅋㅋㅋ
해당 건에 대해서는 드릴 수 있는 말씀이 없습니다.
 현시점에서 미정입니다.ㅡㅡ ㅋㅋ너무한듯

이래서 닌코가 욕먹는거라 생각듬 
사람들이 개 ㅅㄲ들이라고 괜히 하는게아님ㅋㅋ

#スプラトーン2
#Spattoon2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Nintendo
#좋아요 
#일상 
#데일리
#팔로우 
#닌텐도스위치정발 
#닌텐도코리아
  • Comments 0

드디어 #닌텐도스위치정발 된다 #12월1일 정발됨 문제가 뭐냐면 가격을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 정발되는데 한글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코 #보따리장수 된듯 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미 유럽판 구매했기에 A/S 포기상태였는데 게임만 좀 제발 한글화 잘되었으면 했지만ㅋㅋㅋ 정발기기가 한글화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36만원 뭐 내가산 가격보다 9만원쌈 😰 기사 내용보면 답변이 아무리 회사방침이라고해도 ㅋㅋ 너무해 ㅋㅋㅋ 해당 건에 대해서는 드릴 수 있는 말씀이 없습니다. 현시점에서 미정입니다.ㅡㅡ ㅋㅋ너무한듯 이래서 닌코가 욕먹는거라 생각듬 사람들이 개 ㅅㄲ들이라고 괜히 하는게아님ㅋㅋ #スプラトーン2 #Spattoon2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Nintendo #좋아요 #일상 #데일리 #팔로우 #닌텐도스위치정발 #닌텐도코리아

Advertising
어제 드디어 #스티필드고양 다녀왔다 
1,넓다.

2,맛집은 전부다 들어와있다 
3,강아지도 들어갈수 있는 쇼핑몰 !

4,애기엄마들은 3층가면 안된다 ㅋㅋㅋ
가지고있는 돈 탈탈 털릴수있음ㅋㅋㅋ 
장난감 +애기용품+키즈카페 등등 어마어마함

5,평일에가고 주말에 절대적으로 가면안될것 처럼 보이는곳이였음 
#곱창국수 너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대만가서 먹는걸로 ... 나때문에 #정평범씨는 저기까지 가서 떡볶이 먹었다 ... 눈치 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팔로우
#평일 
#일상 
#고양스타필드
#스타필드케익 맛있으나 커피는 맛없음,
#미니언 
#내사랑짱구 왜 #아이폰6 케이스 없냐ㅠㅠ!!
#짱구는못말려
#스타필드
  • Comments 4

어제 드디어 #스티필드고양 다녀왔다 1,넓다. 2,맛집은 전부다 들어와있다 3,강아지도 들어갈수 있는 쇼핑몰 ! 4,애기엄마들은 3층가면 안된다 ㅋㅋㅋ 가지고있는 돈 탈탈 털릴수있음ㅋㅋㅋ 장난감 +애기용품+키즈카페 등등 어마어마함 5,평일에가고 주말에 절대적으로 가면안될것 처럼 보이는곳이였음 #곱창국수 너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대만가서 먹는걸로 ... 나때문에 #정평범씨는 저기까지 가서 떡볶이 먹었다 ... 눈치 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팔로우 #평일 #일상 #고양스필드 #스필드케익 맛있으나 커피는 맛없음, #미니언 #내사랑짱구#아이폰6 케이스 없냐ㅠㅠ!! #짱구는못말려 #스필드

#내사랑러쉬 #신상품
일본에서 그렇게 안비싸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한국 매장에서 가격보니깐 두둥 .. 만이천원 ...
#메타모포시스 굿굿굿 
한국러쉬도 가격좀 내려갔음 좋겠다 =_=

#일상 
#좋아요 
#팔로우

#러쉬
#배스밤
#Metamorphosis
#러쉬신상
#rush
#러쉬매니아
#입욕제
#Bathsalts
#にゅうよくざい
#入浴剤
  • Comments 0

#내사랑러쉬 #신상품 일본에서 그렇게 안비싸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한국 매장에서 가격보니깐 두둥 .. 만이천원 ... #메모포시스 굿굿굿 한국러쉬도 가격좀 내려갔음 좋겠다 =_= #일상 #좋아요 #팔로우 #러쉬 #배스밤 #Metamorphosis #러쉬신상 #rush #러쉬매니아 #입욕제 #Bathsalts #にゅうよくざい #入浴剤

시간이 늦어 커피 안먹을려고 했는데 ㅋㅋㅋ
말차커피가 궁금해서 물어보니...
인기 음료라고하니 마셔봐아지 ㅋㅋㅋㅋㅋ
맛은 .. 음 .. ?!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사온 #입욕제 
아이들이 사용하는거지만 ㅡㅡ
애들만 쓰라는법은 없지 .. 왜냐 안에  장난감이 ..
ㅠ_- 흰둥이 나왔다 흰둥이 ㅠ_- 
비닐에 감싸져있는줄도 모르고 ...😂😂😂😂
왜 안녹지 하고 생각한 ... #좋아요 
#일상
  • Comments 2

시간이 늦어 커피 안먹을려고 했는데 ㅋㅋㅋ 말차커피가 궁금해서 물어보니... 인기 음료라고하니 마셔봐아지 ㅋㅋㅋㅋㅋ 맛은 .. 음 .. ?!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사온 #입욕제 아이들이 사용하는거지만 ㅡㅡ 애들만 쓰라는법은 없지 .. 왜냐 안에 장난감이 .. ㅠ_- 흰둥이 나왔다 흰둥이 ㅠ_- 비닐에 감싸져있는줄도 모르고 ...😂😂😂😂 왜 안녹지 하고 생각한 ... #좋아요 #일상

Advertising
#덴덴타운 구매한 빅꾸맘 ~~~
원피스 몰아서 봐야하는데ㅠ_- 
어디까지 봤는지 기억못함 ..ㅋㅋㅋㅋㅋㅋ

빅맘 배는 화려해서 봐줄만하네 ㅋㅋㅋ

#정평범씨 샹크스님 배를 구매못했어요 .. 내년을 기약해볼께요 😉찡긋

#좋아요 
#취미생활
#팔로우
  • Comments 7

#덴덴운 구매한 빅꾸맘 ~~~ 원피스 몰아서 봐야하는데ㅠ_- 어디까지 봤는지 기억못함 ..ㅋㅋㅋㅋㅋㅋ 빅맘 배는 화려해서 봐줄만하네 ㅋㅋㅋ #정평범씨 샹크스님 배를 구매못했어요 .. 내년을 기약해볼께요 😉찡긋 #좋아요 #취미생 #팔로우

잘봤습니다. 기억에 남는건 원모띵..
그리고 아이폰X ..M자 탈모 ..
M자 탈모때문에 게임버튼 짤리고 
사진 짤리고 동영상 부분 짤리는거 충격이다 
앱등이지만 ㅠ_- M .. 적응이 
아이폰X 노트북 가격이네 ^^*
잘가요 ~~ 애플 사랑했어요 .. ..
그래도 아마 ..내손에는 아이폰이 있을듯 망할.. #아이폰8
#아이폰X
#Iphone8
#IphoneX
#앱등이의길 
#좋아요
#팔로우
  • Comments 2

잘봤습니다. 기억에 남는건 원모띵.. 그리고 아이폰X ..M자 탈모 .. M자 탈모때문에 게임버튼 짤리고 사진 짤리고 동영상 부분 짤리는거 충격이다 앱등이지만 ㅠ_- M .. 적응이 아이폰X 노트북 가격이네 ^^* 잘가요 ~~ 애플 사랑했어요 .. .. 그래도 아마 ..내손에는 아이폰이 있을듯 망할.. #아이폰8 #아이폰X #Iphone8 #IphoneX #앱등이의길 #좋아요 #팔로우

#스플래툰2 페스티벌 끝났다 ㅋㅋ
#감자튀김VS맥너겟 이였는데 .. 왜 ㅡㅡ 감튀가 지냐고ㅠㅠ ... #스플래툰총 저리 귀여운줄 알았음 ..
몇개 더 사올껄 ㅠ_- 
#코카콜라플러스 아까워서 못먹것네 ㅋㅋ

그보다 인스타 글올리는 사람중에 ㅋㅋ
뭐뭐문 이라고 ㅋㅋ 겁나 유명한 사람있는데 
오늘 볼만했네 뭐뭐문씨가 어떤사람 사진무단으로 올렸는데  그 당사자가 뭐라고 하니깐  그걸  캡쳐해서 또 올리고  당사자댓글에 좋아요 눌렀더니 차단당하고 당사자 옹호하는 사람들 다 차단당하고ㅋㅋㅋㅋ 다른 사람 인스타에서 댓글 달았는데 차단당함ㅋㅋㅋㅋㅋ
출처 없이 사진퍼가고 언젠가는 일터질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정평범씨  다른계정 차단당하셨네 이분은 댓글이랑 좋아요 잘안하는데ㅋ
인성하고는 사과하는것도 어쩔수 없으니 해줄께 이런느낌이고 ㅋㅋㅋ
더웃낀거는 ㅋㅋ 글올리면서 피드올리기 겁난다 
이래서 인스타 하겠냐라는 식으로 글올릴것 같다라고 정평범씨랑 이야기했는데 비슷하게 올렸네 ㅋㅋㅋ 역시 댓글 힘내세요 ~ 인기가 많아서 그런거겠죠 하는데 .. 내가봤을땐 그사람 인성문제인듯~ 사람들이 좀만 모모문님 그러면안될것 같다고하면 댓글다 삭제하고 차단하고 뭐가 그리 소심한지 박수 백만번 쳐줘야할듯 ㅋㅋ 그런자료 다른사이트가면 수두룩함ㅋㅋ

#スプラトーン2
#Spattoon2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Nintendo
#좋아요 
#일상 
#데일리
#팔로우 
#스플2
#스플래툰2페스티벌
  • Comments 5

#스플래툰2 페스티벌 끝났다 ㅋㅋ #감자김VS맥너겟 이였는데 .. 왜 ㅡㅡ 감튀가 지냐고ㅠㅠ ... #스플래툰총 저리 귀여운줄 알았음 .. 몇개 더 사올껄 ㅠ_- #코카콜라플러스 아까워서 못먹것네 ㅋㅋ 그보다 인스타 글올리는 사람중에 ㅋㅋ 뭐뭐문 이라고 ㅋㅋ 겁나 유명한 사람있는데 오늘 볼만했네 뭐뭐문씨가 어떤사람 사진무단으로 올렸는데 그 당사자가 뭐라고 하니깐 그걸 캡쳐해서 또 올리고 당사자댓글에 좋아요 눌렀더니 차단당하고 당사자 옹호하는 사람들 다 차단당하고ㅋㅋㅋㅋ 다른 사람 인스타에서 댓글 달았는데 차단당함ㅋㅋㅋㅋㅋ 출처 없이 사진퍼가고 언젠가는 일터질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정평범씨 다른계정 차단당하셨네 이분은 댓글이랑 좋아요 잘안하는데ㅋ 인성하고는 사과하는것도 어쩔수 없으니 해줄께 이런느낌이고 ㅋㅋㅋ 더웃낀거는 ㅋㅋ 글올리면서 피드올리기 겁난다 이래서 인스타 하겠냐라는 식으로 글올릴것 같다라고 정평범씨랑 이야기했는데 비슷하게 올렸네 ㅋㅋㅋ 역시 댓글 힘내세요 ~ 인기가 많아서 그런거겠죠 하는데 .. 내가봤을땐 그사람 인성문제인듯~ 사람들이 좀만 모모문님 그러면안될것 같다고하면 댓글다 삭제하고 차단하고 뭐가 그리 소심한지 박수 백만번 쳐줘야할듯 ㅋㅋ 그런자료 다른사이트가면 수두룩함ㅋㅋ #スプラトーン2 #Spattoon2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Nintendo #좋아요 #일상 #데일리 #팔로우 #스플2 #스플래툰2페스티벌

Advertising
#오사카여행 #5일차 
#한국돌아가는길
#밤비행기
오사카 사요나라
자 ~~~!!!!!!! 내년은 도쿄 !!!!!! 덴덴타운 사요나라 ~~
#아키하바라 나를 부른다 !!!!!!!!!!
일본에서 정말 열심히 사용되는 말 ㅋㅋ
#토이레와도코이마스까
#이쿠라데스카 
#오나지데스카

엔화남아서 편의점 털기 
콜라플러스? 라는 칼로리0 으로해서 나왔는데 
맛은 그냥 일반콜라 가격은 있지만 맛있음 
칼로리 0 , 식이섬유포함되어있는 #한정판콜라 ㅋㅋ
#건강한코카콜라버전 #코크플러스

일본은 편의점에 화장실있어서 물이나 음료사면서 이용하면 너무 좋음 ㅠ_- 
한국도착할때쯤 스튜어디스분께서 ..
오사카사투리로 일본어 해주는데 ㅋㅋㅋㅋㅋ
일본분이 어디서 간빠레 라고외침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오사카여행기록 
#여행스타그램
#오사카
#제주항공
#Osaka
#大阪
#JejuAir
#✈️
#팔로우
  • Comments 0

#오사카여행 #5일차 #한국돌아는길 #밤비행기 오사카 사요나라 자 ~~~!!!!!!! 내년은 도쿄 !!!!!! 덴덴타운 사요나라 ~~ #아키하바라 나를 부른다 !!!!!!!!!! 일본에서 정말 열심히 사용되는 말 ㅋㅋ #토이레도코이마스까 #이쿠라데스카 #오나데스카 엔화남아서 편의점 털기 콜라플러스? 라는 칼로리0 으로해서 나왔는데 맛은 그냥 일반콜라 가격은 있지만 맛있음 칼로리 0 , 식이섬유포함되어있는 #한정판콜라 ㅋㅋ #건강한코카콜라버전 #코크플러스 일본은 편의점에 화장실있어서 물이나 음료사면서 이용하면 너무 좋음 ㅠ_- 한국도착할때쯤 스튜어디스분께서 .. 오사카사투리로 일본어 해주는데 ㅋㅋㅋㅋㅋ 일본분이 어디서 간빠레 라고외침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오사카여행기록 #여행스그램 #오사카 #제주항공 #Osaka #大阪 #JejuAir #✈️ #팔로우

#오사카여행 #5일차 
아침밥먹으로 덴덴타운 근처에서 먹고 
덴덴타운 원피스배 사러가고 
단보??? 많다는곳 가서 스플래툰2 총피규어 겟
원피스 배 전부다 모았다 생각해보니 
해군배 1,샹크스 배 빼고 ㅠㅠ 다있음
20주년 배도 구매 ㅋㅋ
똑같은거 있다고 뭐라하지만 그건 15주년 ...
이건 20주년 배라고 다른거라고 함ㅋㅋㅋㅋ

신기한거는 요플레 뚜껑 묻어도 금방 깨끗해짐ㅋㅋ

그보다 #트로피카나 한국지사 사장님 
저 맛 만들어주세요 제발요 .....
2천원 해도 먹을께요 만들어주세요ㅠㅠ .... #가챠천국
#가챠 
#오사카여행기록 
#오사카마지막날
#오사카 
#大阪
#Osaka
#좋아요
#일상
#팔로우
#반다이
#원피스프라모델
#트로피카나한국수입 해주시는 님들 제발 들여주세요ㅠㅠ
찾아보니 망할 롯데칠성에서 제조원이야....????? 햐 ...............
  • Comments 2

#오사카여행 #5일차 아침밥먹으로 덴덴타운 근처에서 먹고 덴덴타운 원피스배 사러가고 단보??? 많다는곳 가서 스플래툰2 총피규어 겟 원피스 배 전부다 모았다 생각해보니 해군배 1,샹크스 배 빼고 ㅠㅠ 다있음 20주년 배도 구매 ㅋㅋ 똑같은거 있다고 뭐라하지만 그건 15주년 ... 이건 20주년 배라고 다른거라고 함ㅋㅋㅋㅋ 신기한거는 요플레 뚜껑 묻어도 금방 깨끗해짐ㅋㅋ 그보다 #트로피카나 한국지사 사장님 저 맛 만들어주세요 제발요 ..... 2천원 해도 먹을께요 만들어주세요ㅠㅠ .... #챠천국 ##오사카여행기록 #오사카마막날 #오사카 #大阪 #Osaka #좋아요 #일상 #팔로우 #반다이 #원피스프라모델 #트로피카나한국수입 해주시는 님들 제발 들여주세요ㅠㅠ 찾아보니 망할 롯데칠성에서 제조원이야....????? 햐 ...............

#오사카여행 #4일차 
저녁밥 먹고 #라이프마트 탈탈털기위해 다녀옴
일본은 덕후들에게 천국이다 ... 세상에나 #스플래툰2 과자가 ... 구매이유는 아이템준다고해서 구매 ㅋㅋㅋㅋㅋ
#와사비 #과자 #커피 #칼피스 #마파두부소스
탈탈 구매했지만 5만원 조금넘게나옴 
한국이였으면 8-9만원 정도 나왔을것 같다 ..
#정평범씨 일본가서 살까 =_ㅠ.....?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도 구매해서 촵촵 
와 ... 위에까지 꽉꽉 차있다 ... 아쿠먹고 러쉬 입욕제 퐁당 
저거 한국에서 만팔천원 넘었나? 그정도하지만 
일본은 딱 반값이다 
뉴스보는데 한국으로 말하면 민주당??? 의원같은 사람이 바람폈다고 
뉴스에 계속나옴 보니깐 이사람이 아베 까버렸던 사람이라고 
엄청 유명했는데 바람의혹으로 한순간 미끄러진듯하다 ㅉㅉ  #오사카마트
#타마고간장 
#라이프마트
#오사카여행기록 
#大阪
#Osaka
#LifeMart
#좋아요
#일상
#여행스타그램
#팔로우
  • Comments 0

#오사카여행 #4일차 저녁밥 먹고 #라이프마트 탈탈털기위해 다녀옴 일본은 덕후들에게 천국이다 ... 세상에나 #스플래툰2 과자가 ... 구매이유는 아이템준다고해서 구매 ㅋㅋㅋㅋㅋ #사비 #과자 #커피 #칼피스 #마파두소스 탈탈 구매했지만 5만원 조금넘게나옴 한국이였으면 8-9만원 정도 나왔을것 같다 .. #정평범씨 일본가서 살까 =_ㅠ.....?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도 구매해서 촵촵 와 ... 위에까지 꽉꽉 차있다 ... 아쿠먹고 러쉬 입욕제 퐁당 저거 한국에서 만팔천원 넘었나? 그정도하지만 일본은 딱 반값이다 뉴스보는데 한국으로 말하면 민주당??? 의원같은 사람이 바람폈다고 뉴스에 계속나옴 보니깐 이사람이 아베 까버렸던 사람이라고 엄청 유명했는데 바람의혹으로 한순간 미끄러진듯하다 ㅉㅉ #오사카마트 #마고간장 #라이프마트 #오사카여행기록 #大阪 #Osaka #LifeMart #좋아요 #일상 #여행스그램 #팔로우

Advertising
#오사카여행 #4일차 
쇼핑 끝낸뒤 폭풍검색후 찾은 #맛집 
미슐랭가이드 2년연속 선정된 난바역 맛집 
#아지노야 정말 맛있다 .....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맛집으로 유명 
거짓말 안하고 오사카에 맛있다는 오꼬노미야끼 가게 대부분 다녀봤지만 평생 먹은것중에 
가장 맛있다고 할정도로 맛있다ㅠㅠㅠㅠㅠ
여기는 오꼬노미야끼보다 야끼소바가 정말 맛있음
나중에 계산하고 소스까지 같이 구매할정도였음

아 .. 먹을때 깨끗한거 찾고 결벽증 있는사람에겐 비추 미슐랭가이드나와도 직원 친절 청결 이런걸 빼고 맛으로만 평가함 
맛으로만 느끼고싶다면 추천 두번 추천 강력추천
솔직히 .. 치바보다 맛있다 ... #오사카여행기록 
#난바맛집 
#맛집추천 
#오사카맛집 
#아지노야가오사카에서제일맛난듯👍 
#오사카 
#Osaka
#大阪
#🍺
#좋아요
#일상
#여행스타그램
#팔로우
  • Comments 0

#오사카여행 #4일차 쇼핑 끝낸뒤 폭풍검색후 찾은 #맛집 미슐랭가이드 2년연속 선정된 난바역 맛집 #아노야 정말 맛있다 .....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맛집으로 유명 거짓말 안하고 오사카에 맛있다는 오꼬노미야끼 가게 대부분 다녀봤지만 평생 먹은것중에 가장 맛있다고 할정도로 맛있다ㅠㅠㅠㅠㅠ 여기는 오꼬노미야끼보다 야끼소바가 정말 맛있음 나중에 계산하고 소스까지 같이 구매할정도였음 아 .. 먹을때 깨끗한거 찾고 결벽증 있는사람에겐 비추 미슐랭가이드나와도 직원 친절 청결 이런걸 빼고 맛으로만 평가함 맛으로만 느끼고싶다면 추천 두번 추천 강력추천 솔직히 .. 치바보다 맛있다 ... #오사카여행기록 #난바맛집 #맛집추천 #오사카맛집 #아노야가오사카에서제일맛난듯👍 #오사카 #Osaka #大阪 #🍺 #좋아요 #일상 #여행스그램 #팔로우

#오사카여행 #4일차 
쇼핑하다가 지쳐서 결국 #하브스 먹으로 gogo
매장에서 먹을때는 꼭 인당 음료주문해야함 
매번 가서 #밀크크레이프 #케익 꼭 먹는다 
한번맛보면 잊을수 없는맛 .. ㅠ_- 
먹고 러쉬 탈탈 털로감 
신상 입욕제 전부 사고 #더티스프레이 까지 구매
그전에 #MHL 매장에서 가방신상 사고~
토이저러스도가고 전부 합해서 텍스프리받음 
한국러쉬 정말 욕나올정도로 비싼듯 
#좋아요
#팔로우
#일상
#여행스타그램
#오사카쇼핑
#osaka
#大阪
#러쉬
#오사카러쉬
#rush
#입욕제
#하브스케익 
#MHL가방
  • Comments 0

#오사카여행 #4일차 쇼핑하다가 지쳐서 결국 #하브스 먹으로 gogo 매장에서 먹을때는 꼭 인당 음료주문해야함 매번 가서 #크크레이프 #익 꼭 먹는다 한번맛보면 잊을수 없는맛 .. ㅠ_- 먹고 러쉬 탈탈 털로감 신상 입욕제 전부 사고 #더티스프레이 까지 구매 그전에 #MHL 매장에서 가방신상 사고~ 토이저러스도가고 전부 합해서 텍스프리받음 한국러쉬 정말 욕나올정도로 비싼듯 #좋아요 #팔로우 #일상 #여행스그램 #오사카쇼핑 #osaka #大阪 #러쉬 #오사카러쉬 #rush #입욕제 #하브스#MHL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