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D @ydoublej

뮤지컬, 떡볶이, 제주도

  • ydoublej

    February 16th at 5:58pm

    170216
    동지들과 함께.
    일주일이 너무 빨리 지나간다.
    _
    #유자차 #홍차라떼 #딸바쥬스 #홍대콜린 #홍대카페 #꽃 #꽃파는카페 #수다 #예쁜카페

    _flyday_stylebook

    4 days ago
    사진 잘 보고갑니다~:-)

    forrest_92

    4 days ago
    매력이 묻어있는 사진 이뻐요~✌👌

    neonfact

    4 days ago
    Load More
  • ydoublej

    February 15th at 3:55pm
    12 0

    -
    요거 리그램하면 정말 공유오라버니 만날 수 있나여? 안 되겠지..그런 행운이 있을리가 없어ㅠㅠ
    _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I_am_a_Discoverer #삼재물러가라
    #기원🙏 #뽑아줬으면 #공유 #공깨비 #repost @discoveryexpedition_kr via @PhotoAroundApp -
    'I am a Discoverer' His Episode 공유
    │디스커버리 X 공유 팬 사인회 초대 이벤트│
    -
    지난 5년간 세상의 즐거움을 발견하며
    DISCOVERER로 활동한 공유

    2월 24일 진행되는 팬사인회에서
    공유의 에피소드를 만나보세요.
    -
    +참여방법+
    1. @discoveryexpedition_kr 팔로우
    2. 해당 포스트 리그램 후 필수 해시태그 달기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I_am_a_Discoverer
    -
    +기간: 2.9(목)~2.15(수) (발표:2.17)
    +혜택: 디스커버리 X 공유 팬 사인회 초대
    -
    *추첨을 통하여 총 15명 선정됩니다.
    *기간 내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매장: 타임스퀘어 영등포 디스커버리 매장, 신세계 영등포 디스커버리 매장)
    *매장 이벤트 추첨 인원은 별도이며, 중복 당첨은 불가합니다.
    -
    #discovery #discoveryexpedition #공유 #gongyoo

  • ydoublej

    February 9th at 1:34pm

    170209
    오랜만에 합체 :)
    맛있고 즐거웠어.
    또 만나요!
    _
    #페퍼민트 #케이크 #도레도레 #타임스퀘어 #마실 #수다 #후식 #와줘서고마워

    mim__stagram

    9 days ago
    잘보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

    pepsibro_

    10 days ago
    잘보고가요:))

    maisonblanche_kr

    10 days ago
    잘보고가용:))

    kyojin33

    10 days ago
    타임스퀘어에도 도레도레 있어??

    mamanblanc

    11 days ago
    잘 보고 갑니다😺

    lidia_daily

    11 days ago
    와 저거 뭐예요?? 완전 맛있어보여요!!!😍😍

    mang4girl

    11 days ago
    인스타 잘보고 갑니다 자주 뵈여~:)👌🌟
    Load More
  • ydoublej

    January 31st at 3:00pm

    170131
    후식은 카야토스트.
    한결같은 고민. 휴..
    _
    #카야토스트 #멀라이언 #Merlion #홍대 #싱가폴디저트카페 #녹차라떼 #초코다이노소

    leemomin

    20 days ago
    할슈있다 아자아자 ㅋㅋㅋㅋㅋ

    the_flowerism

    20 days ago
    여기엔 태그 없어서 실망했어

    ji_youn_nuri

    20 days ago
    나두 사주세요!!

    grimm_park

    20 days ago
    카야 토스트 짱입니다~~

    2_chuu

    20 days ago
    우와우와우와 짱맛있을거같은 비주얼✨✨
    Load More
  • ydoublej

    January 31st at 2:49pm

    170131
    치과 들렀다가 저녁은 떡볶이 :)
    요정님들과 함께 👼🏻
    _
    #떡볶이 #한치튀김 #어묵가락국수 #연남동 #폭풍간지스낵 #연남폭풍간지스낵 #제주점가고싶다🙄

    soyoung_summer

    19 days ago
    떡볶이덕후~`

    leemomin

    20 days ago
    튀김가루 퍼묵퍼묵
    Load More
  • ydoublej

    January 29th at 11:54am
    21 12

    170129
    아오 이게 뭐라고
    집근처 피카츄 출몰 정보에
    누워 있다가 우산도 없이
    눈보라를 뚫고 냅다 뛰었다.

    그러고보니 요새
    주변에 핸드폰 든 수상한 사람과
    비상등켜고 멈춰있는 차들이 많아졌어ㅎㅎ
    _
    #포켓몬고 #피카츄 #이게뭐라고 #포켓몬go #포켓몬덕후

    soyoung_summer

    22 days ago
    사고나...코깨지지 않게 조심햐

    lidia_daily

    22 days ago
    이게 뭐라고 부러운 1人

    witchlella

    22 days ago
    대박대박 나줘

    hede0123

    22 days ago
    와 집근처면 그 곳?ㅎㅎ

    butterflyeffect37

    22 days ago
    @ydoublej 잼있음~?

    ydoublej

    22 days ago
    @butterflyeffect37 시작한지 이틀만에 엄청 많이 잡아들임ㅋ

    butterflyeffect37

    22 days ago
    세상에....

    yooamy

    22 days ago
    ㅋㅋㅋㅋ 웃겨 죽는줄 알았는데 차들이 주루룩 서 있다가 ㅋㅋㅋ

    ydoublej

    22 days ago
    @yooamy 공산성이라고 안 갔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 돌았엌ㅋㅋㅋ

    yooamy

    22 days ago
    어 그밤에도 많더라 ㅋㅋㅋㅋ 공산성에도 많아 ㅋㅋㅋㅋ 피카추는 꼭 잡아야되는데 ㅜ ㅋㅋㅋㅋ
    Load More
  • ydoublej

    January 27th at 4:15pm
    15 3

    170127
    팬텀싱어 결승전 한 표 행사 :)
    우승했다! 🎉
    <포르테 디 콰트로>
    (사실 아직 발표 전...거의확실)
    _
    #팬텀싱어 #결승전 #우승 #포르테디콰트로 #문자투표 #승리 #고훈정 #이벼리 #손태진 #김현수 #불안해서두번보냄 #이제무슨낙으로산담 #새해복많이받으세요🙇

    kyojin33

    24 days ago
    나도 올케때문에 팬텀싱어 첨이자 마지막으로 시청했음 ㅋㅋ

    ydoublej

    24 days ago
    @hede0123 다들 울음바다 😭

    hede0123

    24 days ago
    번호만 유효하대 ㅋ 나도 보냄 호호호
    Load More
  • ydoublej

    January 26th at 12:57pm

    170126
    오랜만에 얼티밋 화이타 :)
    _
    #온더보더 #얼티밋화이타 #멕시칸푸드 #화이타 #만찬 #저녁 #ifcmall #연휴전날

    ontheborder_kr

    20 days ago
    느낌 소 굿이에요~

    ssuiining_

    24 days ago
    잘보고갑니다~!😄
    Load More
  • ydoublej

    January 23rd at 4:54pm
    21 0

    170123
    아산 찍고 천안
    _
    #해질녘 #노을 #바쁜하루였다 #달리는택시안

  • ydoublej

    January 20th at 4:02pm
    19 3

    170120
    <팬텀싱어>
    포르테 디 콰트로 팀,
    압도적 1위 축하합니다!
    .
    2위랑 76점차, 3위랑 113점차!
    예상했다구!
    아무도 못 이김ㅎ
    .
    요즘 내 낙인 <팬텀싱어>
    다음주면 끝이로구나😩
    생방 가고 싶은데 하필 설연휴ㅠㅠ
    _
    #팬텀싱어 #포르테디콰트로 #1위축하 #고훈정 #손태진 #이벼리 #김현수 #하모니끝판왕 #고훈정승승장구 #덕후

    ydoublej

    1 month ago
    @hede0123 그쵸? 담주가 너무 기대됩니당ㅎㅎㅎ

    bethteacher

    1 month ago
    #고훈정 #포르테디콰트로 #문자투표

    hede0123

    1 month ago
    나도 1등할 줄 알았다구우!! ㅎㅎㅎ
    Load More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