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 jiwon @zenmode

http://zenmode.blog.me/

Korea, catstagram-TaePyoung(2004)&KaRu(2015), 무의미한 맞팔 요청 & 스팸성 댓글 거절이에요-!

  • zenmode

    February 18th at 8:04pm
    42 2

    까루 꼬랑지랑 엉덩이 집중 찰영 ㅋㅋ 아이좋아 쒼나 꼬리~! 꼬리만 보면 멍뭉이, 고양이 탈을 쓴 멍멍이~
    길게 살랑 살랑 낮게 천천히 흔드는 고양이 꼬리들과 다르게, 까루는 선천적으로 짧고 굵은 꼬랑지를 힘있게 휙휙 몽둥이처럼 휘두르거나 높게 바짝 쳐들고 다니는 편...
    넌 누구냐...?!?! 개인지 고양이인지 ㅋㅋㅋ
    너구리? ㅋㅋ
    #까루군 #개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애묘스타그램 #애완묘스타그램 #cat #catstagram #HappyCat #고양이 #반려묘스타그램 #반려묘 #반려동물 #애묘 #pet #petstagram #펫스타그램 #CatLogic #묘스타그램 #묘 #반려묘그램 #kitten #키튼 #냥 #캣 #미묘 #zenscat #마도로스펫 #마도일콘

    ssssol1004

    21 hours ago
    아구 넘 사랑스럽네요❤️이뻐요~~~ 다둥이네랑 친구해요😻🐶

    hongs00

    21 hours ago
    사진 잘 보고가요✨
    Load More
  • zenmode

    February 18th at 7:16pm
    48 0

    다쓴 휴지심 하나로 신나는 드리블 놀이 까루군~>0< 끊임없이 새로운 장난감을 찾아내는데 탁월한 재능이 있음 ㅋ 꼬리는 언제나 높게 휙휙~! 쒼나~!!!
    엄청 신나게 드리블 하면서 막 여기저기 달려가며 놀았는데 그건 영상을 못 찍었음 ㅜㅜ 아숩다... 진정 개냥이였는데~ㅋㅋ
    우리집에 고양이탈을 뒤집어쓴 멍뭉이가 살아요~ㅋㅋ
    #까루군 #개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애묘스타그램 #애완묘스타그램 #cat #catstagram #HappyCat #고양이 #반려묘스타그램 #반려묘 #반려동물 #애묘 #pet #petstagram #펫스타그램 #CatLogic #묘스타그램 #묘 #반려묘그램 #kitten #키튼 #냥 #캣 #미묘 #zenscat #마도로스펫 #마도일콘

  • zenmode

    February 18th at 7:07pm
    47 2

    역시 개냥이... 꼬리치는 개냥이 ㅋ 까루는 몽둥이 꼬리가 매력~!
    태평이는 낮은 높이로 아주 천천히 살랑살랑 까닥까닥 치는 편인데,까루는 높게 들어서 휙휙 휘두르듯이 힘있게 꼬리를 친다 ㅋ
    꼬리를 바짝 들고 씰룩씰룩이며 걸어가는 뒷태~ 지나치게 잘 보이는 x꼬는 덤... ㅋ 이제 텅비어버린 땅콩이 슬프구나아 참 튼실했었는데 ㅠㅠ
    개인지 고양이인지 알 수 없는 정체성... (박스를 안 좋아하고 파스와 본드 냄새를 좋아하는 고양이라니 ㅜㅜ)
    #까루군 #개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애묘스타그램 #애완묘스타그램 #cat #catstagram #HappyCat #고양이 #반려묘스타그램 #반려묘 #반려동물 #애묘 #pet #petstagram #펫스타그램 #CatLogic #묘스타그램 #묘 #반려묘그램 #kitten #키튼 #냥 #캣 #미묘 #zenscat #마도로스펫 #마도일콘

    greatkr

    12 hours ago
    구우우욷!

    hoz1943

    16 hours ago
    Amazaing~
    Load More
  • zenmode

    February 18th at 2:00pm
    47 0

    요즘 만드는 중인 가죽 가방 몸통... 까루 씌워줬드니 그냥 저렇게 멍때리고 있음 ㅋ 성벽같구나야~ 핑꾸 핑꾸 만리장성~ ㅋㅋ 까루 감금 ㅋㅋㅋ
    #까루군 #개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애묘스타그램 #애완묘스타그램 #cat #catstagram #HappyCat #고양이 #반려묘스타그램 #반려묘 #반려동물 #애묘 #pet #petstagram #펫스타그램 #CatLogic #묘스타그램 #묘 #반려묘그램 #kitten #키튼 #냥 #캣 #미묘 #zenscat

  • zenmode

    February 16th at 3:31pm
    42 0

    어깨 빌려주는 남자 태평군-! 힘들때는 내 어깨에 기대어 울어도 돼~! 문제는 오빠가 아니라 형이라는 사실 ㅋㅋ 나에게도 기댈 어깨를 좀 빌려줘 ㅡ.ㅜ 눈만 감으면 참 못생긴 까루 지못미... ㅠㅠ
    #까루군 #태평군 #개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애묘스타그램 #애완묘스타그램 #cat #catstagram #HappyCat #고양이 #반려묘스타그램 #반려묘 #반려동물 #애묘 #pet #petstagram #펫스타그램 #CatLogic #묘스타그램 #묘 #반려묘그램 #kitten #키튼 #냥 #캣 #미묘 #zenscat

  • zenmode

    February 16th at 3:29pm
    39 7

    오늘의 야참? 소갈비살 구워 샐러드에 소주...?! 고기를 종류별로 사서 블랙페퍼에 허브 솔트 뿌려 냉장고에 잔뜩 쟁여놨지만 황제다이어트는 글렀는듯... 오늘도 엄마랑 곰탕에 밥 말아서 신김치 올려 푹푹 퍼먹었는걸... 탄수화물 끊기는 어렵다 ㅜㅜ 그리고 반주도 ㅡㅡ;; 역시 다이어트는 남의 일...
    #혼술 #혼밥 #혼술스타그램 #혼밥스타그램 #반주 #소갈비살 #샐러드 #처음처럼 #cookstagram #고기그림 #고기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고기는사랑입니다

    okpapa001

    2 days ago
    사진 너무 예뻐요^^

    eduhong_guro

    3 days ago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자주 놀러올게요~~~

    queenscomma

    3 days ago
    인스타 잘 꾸미셨네여~ 잘 보고 갑니다~😄🌟

    babstake

    3 days ago
    사진잘보고갑니다~^^ 소통해요요♥

    tastetastetaste80

    3 days ago
    인스타 잘봤습니다^0^ 다음에 또 놀러올께요~✌

    sangsub2216

    3 days ago
    사진 잘보구 갑니다~ !! 자주 소통해요^^

    h.taeja

    3 days ago
    맞팔해요~~~!!
    Load More
  • zenmode

    February 15th at 12:36pm
    31 4

    코타츠 테이블 담요를 걷고 안을 보면 형제가 나란히 쿨쿨쿨~따듯한 히터 바람 솔솔에 떡실신 두마리... 종일 저 안에서 자느라 안 나온다 ㅜㅜ
    물이라도 드셔가면서 주무시라고 물그릇도 넣어드림..
    그래도 히타츠는 올 겨울 내내 썼는데 전기료 부과된거 살펴보면 이전이랑 금액이 그닥 차이나지 않아서 다행이다싶으면서도 신기함~^_____^
    나는 녀석들 누운 자리 피해서 발만 겨우 넣고있음 ㅜㅜ 하아...^^;;
    고양이는 역시 코타츠 사랑~~>0<
    #까루군 #태평군 #개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애묘스타그램 #애완묘스타그램 #cat #catstagram #HappyCat #고양이 #반려묘스타그램 #반려묘 #반려동물 #애묘 #pet #petstagram #펫스타그램 #CatLogic #묘스타그램 #묘 #반려묘그램 #kitten #키튼 #냥 #캣 #미묘 #zenscat #코타츠

    ny_pet

    4 days ago
    반가워요~소통하며 지내요!!🙏

    studio_allive

    4 days ago
    🤗🤗
    Load More
  • zenmode

    February 14th at 3:13pm
    21 0

    이거 나에요~나~~!!! 나라구요~!!!
    태평군과 집사가 그린 태평군 접시~^__^
    노란색이 굽는 과정에서 많이 날라간 우연 덕분에 태평이와 매칭률이 급격히 상승해서 정말 다행~>0<
    @studio_mew
    #아둥바둥냥이접시 #핸드페인팅 #핸드메이드 #고양이접시 #태평군 #까루군 #catstagram #캣스타그램 #cat #kitten #handmade #handpainting #ceramicart #ceramicDIY #diy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애묘 #펫스타그램 #스튜디오뮤 #태평군 #zenscat #pet #petstagram #펫스타그램 #CatLogic #묘스타그램 #묘 #반려묘그램 #kitten

  • zenmode

    February 14th at 9:39am
    20 0

    내가 그린 아둥바둥냥이접시 유약발라 구운 완성작에 드디어 도착-! 1-2-3단계 비교샷~! 굽기전과 후에 차이가 생겼음... 태평이는 노란 바탕빛으로 깔아둔게 대부분 날아가 버려사 오히려 실물과 달랐단 색선택이었던게 보정이 되어버려 다행스럽달까? 근데 몇군데 노란빛이 묘하게 일부 남아서 좀 옥의티 같은 면이 있고... 부탁드렸던 눈에 흰점이 안 찍혀있...ㅠㅠ 까루는 굽기전과 후가 거의 비슷하데 나오긴 했는데 발바닥이 너무 진해져서 곰젤리가 구분이 안가는데 좀 아쉽고 태평와는 반대로 전혀 사용하지 않았던 노린갈색빛이 오히려 몇군데 생겼다 물감을 회색밖에 안 썼는데...??
    여튼 반딱반딱 광이나는 예쁜 냥이 접시와 냥이 젓가락받침대로 다시 태어난 태평이와 까루~! ^_^ 이 정도면 제법 녀석들과 닮게 만들어졌다 싶어 만족스러움~^___^
    내 손으로 직접 색칠해 완성한 내 녀석들~^____^
    @studio_mew 덕분에 평생 기억에 남는 기념품이 생겼당~! 아까워서 절대 못 쓰지~고이고이 간직해야지~^_^
    #아둥바둥냥이접시 #핸드페인팅 #핸드메이드 #고양이접시 #태평군 #까루군 #catstagram #캣스타그램 #cat #kitten #handmade #handpainting #ceramicart #ceramicDIY #diy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애묘 #펫스타그램 #스튜디오뮤 #zenscat

  • zenmode

    February 14th at 9:35am
    25 1

    내가 그린 아둥바둥냥이접시 유약발라 구운 완성작에 드디어 도착-! 굽기전과 후에 차이가 생겼음... 태평이는 노란 바탕빛으로 깔아둔게 대부분 날아가 버려사 오히려 실물과 달랐단 색선택이었던게 보정이 되어버려 다행스럽달까? 근데 몇군데 노란빛이 묘하게 일부 남아서 좀 옥의티 같은 면이 있고... 부탁드렸던 눈에 흰점이 안 찍혀있...ㅠㅠ 까루는 굽기전과 후가 거의 비슷하데 나오긴 했는데 발바닥이 너무 진해져서 곰젤리가 구분이 안가는데 좀 아쉽고 태평와는 반대로 전혀 사용하지 않았던 노린갈색빛이 오히려 몇군데 생겼다 물감을 회색밖에 안 썼는데...??
    여튼 반딱반딱 광이나는 예쁜 냥이 접시와 냥이 젓가락받침대로 다시 태어난 태평이와 까루~! ^_^ 이 정도면 제법 녀석들과 닮게 만들어졌다 싶어 만족스러움~^___^
    내 손으로 직접 색칠해 완성한 내 녀석들~^____^
    @studio_mew 덕분에 평생 기억에 남는 기념품이 생겼당~! 아까워서 절대 못 쓰지~고이고이 간직해야지~^_^
    #아둥바둥냥이접시 #핸드페인팅 #핸드메이드 #고양이접시 #태평군 #까루군 #catstagram #캣스타그램 #cat #kitten #handmade #handpainting #ceramicart #ceramicDIY #diy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애묘 #펫스타그램 #스튜디오뮤 #zenscat

    bapdori

    5 days ago
    o(*゜▽゜)oo(゜▽゜*)oo(*゜▽゜)oo(゜▽゜*)o
    Load More
load more